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12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박성혁
작성일
2010.05.18
조회
2370
   

이재학

지난 10회차 목요 6경주에서는 본인이 생각해도 너무나 큰 실수를 저질러 고객분들께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다. 금주 배정받은 27번 모터는 직선력은 무난하지만 선회시 힘이 떨어지는 단점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경주를 풀어나가는데 큰 무리는 없어 보인다. 현재 스타트 컨디션과 몸 상태는 양호하기 때문에 최근 떨어진 경기력을 회복하는데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정용진

최근 경기력에 기복을 보여 본인도 상당히 당혹스런 상태이며 아직까지 정확한 문제점을 찾지 못해 고민스럽다. 이번에 배정받은 52번 모터는 순발력에 비해 직선력이 현저하게 떨어지고 있어 펠러 수정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따라서 수요 오전 훈련에서 다시 한번 맞춰볼 생각이다.


신동길

본인의 단점으로는 1코스에서의 스타트 기복과 전술운영에 있어 노련미가 부족하다는 것인데 이를 극복하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을 하고 있다. 배정받은 4번 모터는 순간적인 출력은 떨어지지만 일단 시속이 붙으면 직선력은 만족스럽게 나오고 있으며 선회힘도 괜찮다. 최근 들어 스타트 자신감도 충만해 입상권 진입을 위해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나병창

배정받은 72번 모터의 특징은 직선기력은 양호하지만 선회시 힘이 약한 면이 있어 펠러 정비를 통해 보완할 생각이다. 켠디션이 나쁜편은 아니기 때문에  지난회차 상승세를 이번회차에도 계속 유지하고 싶다.

 

이승일

최근 스타트 감각이 흔들리면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지만 이번 주 부진 만회를 위해 승부를 걸어볼 생각이다. 배정받은 43번 모터는 직선력과 순발력 모두 고른 기력을 나타내고 있어 특별한 정비 계획은 없다. 다만 스타트가 불안요소로 작용하고 있어 수요 오전 지정훈련을 통해 스타트 보강에 힘을 기울일 생각이다.


박정아 

최근 전반적인 경기력이 떨어진 이유는 2010년형 장비에 적응이 늦어지고 있고 이로 인해 경주를 보는 시야가 좁아진 까닭이다. 배정받은 2번 모터는 직선력과 선회력 모두 떨어지고 있어 모터 정비에 총력을 기울일 생각이다. 지난 15경주에서 전복으로 고객님들께 심려를 끼쳐 송구스럽게 생각하고 있으며 조건은 만족스럽지 못하지만 최선을 다해 부진을 만회해 보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