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7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조가은
작성일
2016.08.03
조회
2361
홍기철
금주 배정받은 67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1차 연습이 나름 만족스러운 상태이다.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좁힘)과 기화기 세척 등을 했다. 금일 훈련은 모터기력에 맞게 상황 전개훈련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4점 정도이다.
 
 
서화모
금주 배정받은 12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1차때 연습이 좋았고 2차때는 다소 처진 연습이었다. 정비계획은 백레쉬(좁힘-넓힘- 좁힘)를 조절했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안지민
금주 배정받은 122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보다 다소 빠른 느낌이었고 정비계획은 타이머 스토퍼(넓힘- 좁힘 - 넓힘)와 기화기 세척 등을 했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정주현
금주 배정받은 54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다소 편차를 보였는데 모터 출력 불안정해서 나온 결과이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세척과 타이머 스토퍼(좁힘 -넓힘)를 조절했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고일수
금주 배정받은 85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1,2차 훈련이후 다소 감각을 되찾은 상태이다.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정비를 했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하며 1턴 선회 적응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이용세
금주 배정받은 145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넓힘)을 조절했다. 금일 훈련은 모터기력 파악과 함께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