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9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8.04.23
조회
2108

이응석
금 회차 배정받은 45번 모터는 가속력은 중급 정도지만 선회 후 치고 나가는 힘이 부족해 활용에 어려움이 느껴진다. 또한 공회전이 걸리는 단점도 있어 화요 지정연습 시 스타트 타이밍을 잡기가 까다로웠기에 당일 오전연습까지 이런 단점들을 얼마나 보완하느냐가 관건이 될 것 같다. 조건은 다소 열악하지만 지난 주 마지막 경주에서 연이은 역전을 허용하며 고객 분들에게 많은 실망감을 안겨 드렸던 만큼 이를 만회하기 위해 더욱 집중력을 발휘할 생각이다.

 

곽현성
최근 모터 운이 따라주지 않아 성적 또한 기복을 보였는데 금 회차는 에이스급 기력을 자랑하는 18번 모터를 배정받아 내심 만족하고 있다. 다만 화요 2차 연습 시 피트 아웃이 불안했던 원인을 정확히 찾아내지 못해 정비 후 내일 오전연습에서 다시 한번 체크를 해봐야 될 것 같다. 스타트 감각은 직전 회차에 비해 다소 떨어지나 올 시즌 들어 가장 좋은 조건에서 경주에 임하는 만큼 고객 분들의 성원에 보답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박설희
금 회차 배정받은 36번 모터는 명성대로 전반적인 성능이 뛰어난 편이다. 화요 지정연습 시 인코스 스타트가 제대로 되지 않았는데 본인이 기준점을 확실히 잡지 못한 결과였다. 따라서 내일 오전연습을 통해 다시 한번 감각을 조율할 예정이다. 최근 과감성이 부족해 실전에서 기복을 보이고 있지만 보령 훈련지에서 이를 보완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어 차츰 좋아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용세
전년도 후반기에 사전 출발을 범해 올 시즌 처음으로 출전을 했다. 현재 이에 대한 부담감은 크게 느끼지 않고 있으며, 시즌 초반인 만큼 타 선수들과 마찬가지로 경기력을 점차 끌어 올린다는 마음가짐으로 임하고 있다. 공백기가 길었던 탓에 현재 장착한 14번 모터의 기력은 정확히 파악하기 힘들지만 중급 정도는 되는 것 같다. 아직 전반적인 분위기 파악이 되지 않았기에 금 회차는 무리수를 두기보다 실전 감각을 회복하는데 중점을 둘 생각이다.

 

김영욱
지난 5회차 경주에서 허리 쪽에 부상을 당해 한 달여 만에 출전을 했다. 아직 완쾌된 상태는 아니지만 경주 운영에 지장을 줄 정도는 아니다. 장착한 17번 모터는 고른 성능을 보유한 한편 본인의 스타일과도 잘 맞는 편이라 만족하고 있다. 화요 지정연습은 스타트 타이밍을 맞추는데 주안점을 뒀으며, 매 경주 최선을 다해 전년도와 같은 부진을 되풀이 하지 않는 게 올 시즌 목표다.

 

이승일
금 회차 배정받은 21번 모터는 상급 기력을 나타내고 있지만 이전에 받았던 모터들과 성능차가 큰 탓인지 화요 지정연습 시 본인이 원하는 스타트 타이밍이 나오지 않아 걱정이 된다. 또한 선회 시 밸런스도 잘 맞지 않았기에 남은 시간동안 이에 대한 대비책을 마련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일 생각이다. 최근 체중을 감량한 게 상승세의 원동력이며, 항상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고객 분들의 성원에 보답 드리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