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1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박성혁
작성일
2010.06.15
조회
2306
   

최광성

최근 모터 배정 운이 따라주지 않으면서 계속되는 부진을 보이고 있다. 이번에 배정받은 21 번 모터는 예전에 한 번 탑승해본 경험이 있지만 그때보다 직선에서 약간 처지는 느낌을 받았다. 하지만 선회시 힘은 그나마 쓸만해 다행스럽게 생각하고 있다. 현재 모터 특성상 아웃코스보다는 인코스가 활용하는데 무리가 없을 것으로 판단되고 있으며 펠라는 직선형보다는 복합형이 잘 맞는 느낌이다.


김종민

금일 지정훈련을 통해 본 결과 74번 모터는 직선과 선회 모두 떨어지는 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따라서 모터 정비에 모든 힘을 기울일 생각이며 수요 오전 훈련에서 기력 변화를 확인해봐야 할 것  같다. 모터 성능이 이렇다 보니 어느 때보다 빠른 스타트가 요구되는 상황이며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김창규

시즌 초반 F으로 오랜만에 미사리 수면으로 돌아왔다. 제재기간 동안 개인선회에 역점을 두고 연습에 임했다. 배정받은 75번 모터는 피트 아웃시 저속 주행으로 인해 초속은 확인할 수 없었으나 선회이후 탄력이 부족해 보인다. 따라서 정비는 직선력을 높이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으며 최대한 F을 의식하지 않고 실전에 임할 생각이다.


전진원

배정받은 3번 모터는 항적을 뚫고 나가는 힘이 부족해 보이며 직선 가속력도 떨어지는 기력을 보이고 있다. 계속해서 성적이 나와주지 않고 있는데다 사고정 통과시 착순 변경으로 인해 한달간의 공백기가 있어 전반적인 경기력이 떨어진 상태지만 상반기가 얼마 남지 않았기에 심기일전해 남은 기간 좋은 성적을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이승일

48번 모터의 높은 착순점으로 인해 내심 기대를 했지만 막상 탑승해 본 결과 지난주에 받았던 52번 모터보다 떨어지는 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따라서 백랙쉬 간격을 넓히는 등 다각도로 정비를 하고 있어 수요 오전 훈련에서 다시한번 호흡을 맞춰봐야 할 것 같다. 스타트 감각은 양호한 편이며 대상 경주에 출전하고 있는 만큼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한운

최근 모터 배정운이 따라주면서 상승세를 타고 있는데 이번에 받은 20번 모터도 양호한 기력을 나타내고 있어 최근 기세를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 화요 지정훈련에서 휘감기시 핸들링에 문제가 있었지만 핸들 고장으로 인한 것으로 정비를 마친 상태다. 지정훈련에서 스타트 타임이 실전에서도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 스타트 타이밍 맞추는데 중점을 두고 연습에 임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