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19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박성혁
작성일
2010.07.07
조회
2117
   

박민수

배정받은 43호기 모터는 경주를 펼치기에는 지장없는 중상급의 모터다. 최근 열심히 경주에 임하다 보니 좋은 성적으로 이어졌고 그로인해 대상경정 예선전에 출전하게 된것 같다. 특별한 정비계획은 없고 펠러만 약간 수정해볼 생각이며 최선의 승부로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



서화모

최근들어 모터 배정운이 따라주며 호성적을 거두고 있는데 금주 배정받은 26호기 모터 또한 경주를 펼치기에는 양호하다. 선호코스가 있다면 안쪽코스로 갈수록 경주하기 편하며 화요 지정연습에서도 인센터가 경주하기 편했다. 대상경주 진출에 욕심이 있는 만큼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다.



김종민

배정받은 33호기 모터는 최근 배정받은 모터중 가장 경주하기 용이한 우수급 모터인것 같다. 직전 회차에서는 모터이상을 보여 기화기를 정비했고 모터기력이 급상승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었다. 최근 모터의 특성을 고려한 전법변화를 도모했었고 그로인해 실수를 하기도 했지만 몸상태 만큼은 항상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문주엽

최근들어 실격(2회)을 범하여 사고점에 대한 부담감이 컸었고 그로인해 제대로된 경주를 하지 못해 최악의 상황까지 오게된 것 같다. 금회차 배정받은 85호기 모터는 모든면에서 만족할 만한 중상급의 모터다. 금일 정비계획은 펠러를 선회형으로 수정할 생각이며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겠다.



류성원

배정받은 10호기 모터는 명성에 걸맞게 중상급의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금일 지정연습에서는 스타트에 집중력을 발휘했는데 생각만큼 좋은 상태는 아닌 것 같다. 처음으로 대상경정 예선전에 출전하게 되어 내심 기대를 하고 있지만 반대로 심적 부담감도 크게 작용하고 있어 나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기는 게 급선무인 듯 싶다.


구현구

보령에서 훈련을 못해 본장에서의 훈련을 실전으로 생각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다. 배정받은 25호기 모터는 양호하게 느껴지며 스타트 또한 양호하다. 지정연습 시 구형펠러와 신형펠러를 다 사용해 봤는데 두 번째 사용한 신형펠러가 경주하기 편한것 같다. 정비계획은 기어간극을 조정할 생각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