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2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박성혁
작성일
2010.08.26
조회
1825
   

이종인

두 달 여간의 공백기로 인해 1차 훈련에서는 스타트에 기복을 보였지만 2차에서는 원하는 스타트 타임을 끊을 수 있었다. 배정받은 20번 모터는 직선과 선회 모든 부분에서 만족할만한 기력을 나타내고 있어 수요 오전 지정훈련에선 다시 한 번 스타트를 조율한 후 실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이승일

91번 모터는 직선 기력도 양호하지만 선회시 힘이 느껴질 정도로 충분한 기력을 나타내고 있어 만족하고 있다. 다만 플라잉 제재에서 복귀한지 얼마 되지 않아 스타트에 대한 부담감을 떨쳐내는 것이 급선무다. 플라잉을 한차례 범해 앞으로 경주운영에 문제가 있을 수 있지만 최대한 의식하지 않을려고 노력하고 있다.


우진수

시즌 초반 경주 감각이 흐트러져 부진을 보이고 말았다. 아직까지 완전히 덜어낸 것은 아니지만 조금씩 경기력이 살아나고 있어 다행스럽게 생각한다. 76번 모터는 압도적인 기력은 아니지만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중급 모터로 판단되고 있어 어느 때 보다 스타트에 집중할 생각이다.


이태희

배정받은 72번 모터에 큰 기대는 안했지만 직선과 선회 모두 부족한 중하급으로 실망이 앞선다. 지정훈련에서는 순발력이 받쳐주지 않아 스타트 타이밍조차 맞추기가 힘들었다. 펠라는 크게 이상이 없어 모터 정비에 힘을 기울일 생각이며 특히 기어간극을 조정을 통해 순발력을 보강할 생각이다. 수요 지정훈련에서 다시 한 번 점검을 해봐야 정확한 승부시점을 알 수 있을 것 같다.


이응석

지난 25회차 목요 경주의 실수는 변명의 여지가 없을 만큼 본인 스스로 많은 반성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믿어주신 고객분들께 죄송할 따름이며 두 번 다시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을 생각이다. 이번엔 장착한 14번 모터는 선회시 힘은 다소 떨어지지만 직선 기력은 중급이상으로 활용에 큰 어려움은 없다. 컨디션은 양호한 편이며 매 경주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윤영일

장착한 19번 모터는 기본 성능이 양호한 중상급 모터로서 특히 직선 시속이 양호한 것으로 판단된다. 1차와 2차에서 두 개의 펠라를 번갈아 사용해 봤는데 2차에서의 펠라가 좀 더 좋은 호흡을 보이고 있어 실전에 적용할 생각이다. 기력에 만족하고 있어 특별한 정비계획은 없으며 아직까지 장점보단 단점이 더 많이 눈에 띄지만 하나씩 개선해 나가다 보면 좋은날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