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28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박성혁
작성일
2010.09.07
조회
2512
   

심상철

금주 배정받은 66번 모터는 성능좋은 모터라고 알고 있었으나 전복했었던 기록 때문인지 스타트할때 약간 우는 경향이있어 선회로의 연결이 만족스럽지 않았다. 기화기와 기어케이스를 정비(청소)할 계획이며, 최근 전속 휘감기를 많이 시도하고 있는것은 1착을 욕심낸다는 차원 보다는 2~3착 승부까지를 염두에 둘 경우 좀더 유리하기 때문이다.



박광혁

금주 배정받은 28번 모터는 함께 훈련한 43번 모터에 견줘봐도 크게 뒤지지않는 느낌이었고, 스타트도 비교적 만족스러웠다. 최근 마음을 편하게 갖고 한경주 한경주 최선을 다하다 보니 성적이 따라주는것아 대상경주도 그렇게 풀어갈 계획이며, 인,센터 보다는 아웃코스에 대한 입상률을 높여한다는 생각은 항상 가지고 있다.



길현태

금주 배정받은 26번 모터는 최근 하락세에 있는 모터라고 알고 있었지만 스타트에서 50m를 통과할때까지의 탄력이 좋지 않아 걱정스럽다. 세차례 스타트 훈련에서 집중하지 못했던것을 어떻게 극복하느냐가 관건인데, 일단 정비할 수 있는 모든것을 만져본 다음 당일 아침훈련에서 체크해봐야 정확한 컨디션을 알 수 있을 것 같다.



서화모

한달여 만에 출전하고 있는데 금회차 배정받은 18번 모터는 이전에 탑승했던 모터들과 비교했을때 직선과 선회 모두 상당히 저조한 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모터가 하향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펠러를 포함해 전체적인 모터 정비 계획을 가지고 있지만 욕심을 부리기 보다는 편안하게 경기에 임하는 것이 좋을 듯 싶다.


장영태

금회차 배정받은 51번 모터가 기어 케이스에 문제가 있어 현재 정비중에 있다. 모터의 직선 기력도 평범하지만 특히 선회력이 많이 쳐지는 느낌인데 모터의 영향도 있지만 오랜만의 출전이라 그런지 스타트 타이밍 잡기가 까다롭게 느껴진다. 비록 여러가지 조건이 좋지 못하지만 열심히 해볼 생각이다.


이태희

최근 컨디션이 좋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데 이번회차에 배정받은 81번 모터는 직선기력이 평범한 중급 정도로 판단된다. 특별한 모터 정비 계획은 없지만 파워가 살짝 부족한 느낌이어서 당일 오전 지정연습 이후 펠러를 수정할 생각이다. 화요 훈련에서 스타트가 약간 고르지 못했는데 수요 오전 훈련에서 좀 더 맞춰 봐야할 것 같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