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3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박성혁
작성일
2010.11.09
조회
2371
   

어선규

최근 잇따른 전복 사고로 인해 3주 만에 출전하게 되었다. 금일 지정훈련은 갑작스런 기온하강으로 인해 수면 적응이 쉽지 않았는데 스타트가 좀 빠르게 나온 것이 단점이다. 배정받은 26번 모터는 직선력은 무난한데 선회시 힘이 떨어지는 단점을 보여 전기장치와 플러그 등을 교체하며 기력 보강에 힘을 기울일 생각이다. 올 시즌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목표로 정한 30승을 꼭 달성하고 싶다.


심상철

금주 배정받은 83번 모터는 예전에 탑승해 본 경험이 있었으나 그때와는 현격한 기력차이를 보이고 있다. 1차연습을 마치고 리드밸브 등 약간의 손을 본 결과 2차에서는 직선 및 전반적인 성능이 향상되었으나 만족할만한 수준은 아닌 것 같다. 여전히 불규칙한 RPM을 나타내고 있어 남은시간 정비에 최대한 집중할 생각이다. 아직 전술 운영이 단조로운 게 단점으로 여겨져 지정훈련에서는 정면승부보단 찌르기 위주로 훈련에 임하고 있다.


장영태

88번 모터는 시즌 초반에 탑승 경험이 있었다. 그때와는 여러 가지 환경 변화로 인해 단순비교는 어려움이 따르지만 지정연습 결과 기력은 만족한다. 확정검사기록은 상대 선수들에 비해 늦게 나왔지만 선회시 출력이 일정하고 직선력도 크게 떨어지지 않고 있어 활용에 어려움이 없다. 최근 다른 선수들보다 소개항주 기록이 늦게 나오고 있는데 뚜렷한 원인을 찾을 수 없어 본인 스스로도 난감한 상태다.


이승일

배정받은 75번 모터는 모든 부분이 평범한 중급 정도이다. 특별한 정비 계획은 없는데 스타트시 우는 경향이 있어 백래쉬 간격을 조정해 봤지만 효과는 보지 못했다. 게다가 지정연습시 등바람으로 인해 어느 때보다 스타트 타이밍 잡기가 어려웠다. 수요오전 지정연습을 통해 최종 점검을 마치고 최선을 다 하겠다.


이응석

배정받은 15번 모터 기력은 중급이다. 직선력은 나쁘지 않았지만 선회시 파워가 부족한 단점을 보이고 있다. 이는 15번 모터의 기력보다는 본인의 선회력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판단되고 있어 이것저것 다 해 보고 있지만 무너진 선회 밸런스가 좀처럼 회복되지 않아 걱정이다.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가기 위해 원인 분석에 전력을 다하고 있으며 유일한 무기인 빠른 스타트로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김도환

허리통증으로 입소 후 퇴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