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39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박성혁
작성일
2010.11.30
조회
2346
   

류성원

배정받은 모터는 종속과 선회시 힘이 느껴지는 양호한 모터다. 플라잉 이후 예전보다 감이 떨어진게 저조한 성적으로 이어진 듯 싶다. 스타트 상태는 예전처럼 좋은 상태는 아니지만 비관적인 상태 또한 아니다. 정비계획은 라이너를 5미리정도 장착할 계획이며 선호코스로는 아웃코스가 경주를 펼치기에 편하다.


이종한

배정받은 모터는 종속은 약간 떨어지지만 선회시 힘이 느껴지는 중급 정도의 모터다. 올 시즌 초반에는 선회쪽으로 경주를 풀어 나가려고 했지만 플라잉을 범한 후부터 전법이 무너진 상태다. 스타트 상태는 양호한 상태이며 정비계획은 다방면으로 볼 계획이라 전부다 설명하기가 어렵다.


김선필

배정받은 모터는 1차 연습에서는 선회시 우는 현상이 있었고 2차 훈련에서는 백레쉬 수정을 한 후 기력이 향상된 모습을 보여 경주를 펼치기에 무리가 없는 상황이다. 그동안 보령에서 회전위주의 연습을 했는데 개인적으로 훈련량이 부족하다고 느껴진다. 몸 상태는 왼쪽 어깨가 조금은 안 좋은 상태다.


권명호

배정받은 모터는 선회힘은 양호하며 타 선수의 모터와 경합했을 시 밀리지 않는 중급의 성능을 보이는 모터다. 선호코스로는 센타코스가 경주를 펼치기 편하다. 모터정비계획은 라이너를 6미리를 장착했는데 경주당일 기후여건에 따라 다시금 조정해볼 생각이며 스타트 위주 경주보다는 전술 위주의 경주를 펼치겠다.


김재윤

배정받은 모터는 경주를 펼치기에 무리가 없는 중급의 모터로 판단이 되며 최근 성적이 저조한 이유는 연습량이 부족했기 때문인 듯 싶다. 모터정비 계획은 가스켓을 교환할 생각이며 실린더헤드에 약간의 물이 차올라 이 또한 수리할 계획이다. 선호코스로는 인센터가 편하게 느껴지며 남은 시즌 최선의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권일혁

배정받은 모터는 종속이 다소 처지는 느낌을 주는 중하급의 모터라 판단이 된다. 후반기 들어 성적저조로 인한 심적 부담감이 크게 작용했고 획일화된 전술을 할 수 밖에 없게 되었던 것 같다. 특별히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얼마남지 않은 후반기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내고자 노력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