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2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박성혁
작성일
2011.03.09
조회
2659
 

김승택

금일 배정받은 38호기 모터는 전반적으로 경주를 펼치기에 무리가 없는 중급이상의 모터로 판단이 된다. 첫 출전하는 경주에서 우승을 하면서 시즌 초반 출발이 상당히 좋아 이 여세를 이어가고 싶다. 스타트 상태는 대시계 교체후 스타트감이 좋아졌고 몸 상태 또한 양호한 편이다. 선호코스로는 센타코스가 경주를 펼치기에 무리가 없겠다. 항상 믿고 격력해 주시는 고객분에게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겠다.


길현태

금일 배정받은 5호기 모터는 전회차 배정받은 42호기 모터 보다는 조금 좋게 느껴질 정도로선회힘이 다소 약하다고 생각한다. 스타트 상태는 본인이 생각보다는 빠르다고 생각이 들며 몸 상태는 양호한 편이다. 시즌 첫 경주에서 꼴지를 하며 고객분들에게 실망감을 드려 죄송한 마음이며 최선을 다해 열심히 경주에 임하겠다.


손동민

금일 배정받은 42호기 모터는 전 회차 길현태 선수가 고전을 해서 사실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본인 펠러를 장착하고 연습을 했는데 생각보다는 양호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스타트 상태는 양호하며 몸 상태도 좋은 만큼 첫 경주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자 최선을 다하겠다.


박상민

금일 배정받은 59호기 모터는 중급으로 양호한 편이다. 스타트 상태는 오전에 안쓰던 펠러를 장착하고 타서 그런지 안좋아서 교체후  안정감을 보였지만 만족할 만큼의 상태로는 보여지지 않는다. 선호코스로는 센타코스가 경주를 펼치기에는 무리가 없겠고 시즌 출발이 좋은 만큼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다..


박정아

금일 배정받은 13호기 모터는 경주를 펼치기에는 무리가 없어 보인다. 지정훈련에서 선회할 때 바람이 상당히 불어 고전을 했으며 스타트 상태는 1회차부터 대시계 교체후 스타트 잡기가 조금은 까다롭게 느껴진다. 몸 상태는 경주하기에 양호하며 센타코스 보다는 인코스가 경주를 하기에 좋게 느껴진다. 시즌 첫승을 거둔 만큼 열심히 경주에 임하겠다.


권명호

금일 배정받은 2호기 모터는 직선력과 순발력이 양호한 편이다. 전회차 많은 인기를 모았지만 입상에 실패하여 고객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몸 상태는 양호하고 시즌 초반인 만큼 스타트 보다는 선회쪽으로 경주를 풀어나가겠다. 매 경주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을 보이고자 노력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