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5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8.03.26
조회
2187

이응석
이미 탑재해본 모터라 평이하게 생각했었지만 예전의 탑재시 보다 선회힘이 부족한 듯하다. 직선에 비해 비트 아웃이 불안한 면이 나타나 이점에 보완을 할 것이며 첫 대상 경주라해서 특별하게 임하지는 않고 일반 경주와 같이 편안하게 운영을 할 것이며 연습에서 타선수를 의식하기보단 자신을 컨트롤하는 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조현귀
모터는 선회에 비해 직선에서 우림이 있어 불안정한 면이 나타나나 경주하는 데 큰 지장은 없어 보인다. 아직까지 타 코스에 비해 1코스는 부담감이 작용하며 이는 코스 스타트 감을 잡지 못해서 일것으로 타 선수들을 의식한 스타트 보다는 자력 스타트 비중을 항시 염두에 두고 있으며 언제나 소신껏 경주에 임하겠다.

 

이주영
시즌과 더불어 모터들이 상대적으로 열성이라 큰 두각을 나타내지 못했으나 동계 훈련부터 선회에 집중도를 높이며 차츰 나아지는 것으로 파악된다. 탑재한 모터는 직선은 양호한 반면 선회시 울컥 거리는 특징을 지니고 있어 정비를 한 후 수요 오전에 맞추어 볼 것으로 항시 경주에 임할 때 모든 것을 다 소진한다는 마음 자세로 임하고 있다.

 

박영숙
탑재한 모터는 직선은 양호한 반면 선회 가속력이 조금 부족한 것 같다. 스타트 감이 살아나는 듯하다가 도 금일처럼 수위가 올라가거나 바람의 영향이 있으면 기복을 보이고 있어 이를 보완할 사항으로 생각되며 작년말부터 센터 아웃의 스타트가 향상된 반면 오히려 인코스에서 약점을 보여 신경이 쓰인다. 전술 운영에 조금씩 눈을 떠가기에 최선을 다하겠다.

 

정철태
작년에 거의 8개월 가량의 공백이 있었던 것은 피부 질환으로 인해서 였고 또한 동계 훈련도 그다지 만족 스럽지 못하게 임해 아쉬움이 남는다. 탑재한 모터는 상급으로 만족하는 편이나 현재 약 복용으로 인한 체중 조절이 관건으로 남아있으며 자신감 회복과 함께 경주 운영 감각을 보완하는 데 총력을 기울이겠다.

 

구본협
최근 상승세를 보이는 이유는 전년도 말부터 찌르기 타임 공간이 서서히 눈에 들어오기 시작해서 일 것이다. 마음 편하게 경주에 임하다 보니 전술 운영에도 자신감을 찾게 되고 이것이 상승의 원동력이 된 것이며 탑재한 모터는 가속이 늦게 붙어 비트아웃이 불안한 중급형으로 생각된다. 자만심보다는 항상 최선을 다하는 경주를 펼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