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1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3.14
조회
1812

이상문

금주 배정받은 70번 모터는 직선은 중하급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0.20초대를 목표로 했으며 정비는 기어 간극(좁힘)과 전기 장치를 점검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이후 1턴 전개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온라인 연습 시 모터기력은 지속력은 평범하지만 피트력은 양호했다.

 

이경섭

금주 배정받은 146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나름대로 만족스러운 연습이었고 전비는 기어 간극(넓힘)을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초동에서의 선회에 집중했으면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온라인 연습 시 모터기력은 피트력 및 지속력에서 양호한 기력을 보였다.

 

김계영

금주 배정받은 84번 모터는 직선 선회에서 양호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나름 만족스러운 연습이었고 정비는 기화기 청소를 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온라인 연습 시 모터기력은 피트력 지속력 모두 만족스러운 기력을 보였다.

 

권명호

금주 배정받은 88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기력으로 고전했으며 정비는 실린데 헤드 청소와 기어 간극(좁힘)을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선회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온라인 연습 시 모터기력은 피트 및 지속력 모두 최악으로 판단된다.

 

여현창

금주 배정받은 72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나름 만족하고 있으며 정비는 기본적인 것을 체크한 상태이다. 금일 훈련은 전개에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온라인 연습 시 모터기력은 피트 및 지속력이 저조한 느낌을 받았다.

 

신동열

금주 배정받은 104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하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양호했고 정비는 기어 간극(넓힘)을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온라인 연습 시 모터기력은 피트 및 지속력에서 저조한 느낌을 받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