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1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5.23
조회
1578

지용민

금주 배정받은 97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양호한 기력을 보이는 중상급 모터이다. 모터기력이 너무 좋아 스타트 감을 잡는데 어려움이 따른 연습으로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는데 주력했고 최근 저조한 성적인데 금주 최선을 다해 열심히 경주에 임하겠다.

 

김계영

금주 배정받은 66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양호한 기력을 보이는 중상급 모터이다. 스타트 감은 정시정점에서 바람영향까지 생각하며 연습에 임했고 정비는 기화기 세척정도를 생각하고 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여왕전에 출전한 만큼 후회 없는 경주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손제민

금주 배정받은 2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는 인보다는 아웃도 편한 연습으로 정비는 기본적인 세척만 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매 경주 집중력 있는 경주로 최선을 다하겠다.

 

안지민

금주 배정받은 35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안정적인 기력을 보이는 중급 모터이다. 스타트는 정시정점에서 잡고 나왔으며 정비는 기화기 세척을 했다. 금일 훈련은 스피드 있는 턴 공략에 주안점을 두었으며 여왕전에 출전하는 만큼 최선을 다해 도전해보겠다.

 

김인혜

금주 배정받은 151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안정적인 기력을 보이는 중급 모터이다. 정시정점에 잡혀 스타트 연습을 했으며 정비는 기화기 세척을 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는데 모터기력 양호해 만족스러운 연습이다. 여왕전에 출전한 만큼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겠다.

 

김도환

금주 배정받은 38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맞바람영향으로 다소 고전은 했지만 스타트 연습은 나름 만족하고 있다. 정비는 메인리들 벨브(넓힘 ? 좁힘) 기어 간극(좁힘)을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직전 감을 살려 다시 한 번 상승세에 도전해보겠다.

 

-인터뷰 제공 : 경정고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