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0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0.03
조회
896

우진수

금주 배정받은 05번 모터는 직선시속과 선회 모두 싸울 수 있을 정도의 기력을 드러내고 있다. 피트아웃도 나쁘지 않고 최대 고민꺼리였던 프로펠라가 아직 최상은 아니지만 그래도 최악의 상태에선 벗어난 거 같고 기세 또한 바닥을 쳤기에 앞으로는 좀 더 자신감 있게 경주를 풀어가고자 더 집중할 것이다.

    

고정환

금주 장착한 149번 모터는 전반적인 성능이 양호한 모터로 직선시속보다 선회가 좀 더 마음에 든다. 이번 주는 스타트감도 무난하고 모터기력도 모자라지 않은 만큼 후회로 가득했던 지난출전 때의 무기력한 모습에서 벗어나 매 경주 적극적으로 부딪혀 볼 것이다.

    

박종덕

배정받은 139번 모터는 직선시속도 그렇고 선회까지 딱 중급정도의 기력으로 평가된다. 훈련 스타트타임과 관계없이 스타트도 무리가 없었고 이제는 긴 공백기를 어느 정도 극복했다는 마음도 들어 앞으로는 꾸준함을 목표로 모든 면에서 굴곡 없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김인혜

장착한 67번 모터는 직선시속과 선회 모두 착순점에 비해 전반적인 기력이 좀 떨어지는 느낌을 받았다. 다행히 스타트는 보는 만큼 나왔고 개인 컨디션에도 문제가 없기에 늘 그렇듯 주어진 여건에 연연하지 않고 최대한 집중력을 끌어올려 해왔던 대로 본 경주에 임할 것이다.

    

김은지

배정된 56번 모터는 선회도 괜찮지만 직선에서 뻗어나가는 느낌이 좀 더 만족스럽다. 모터기력이 받쳐주고 훈련에서도 스타트감이 나쁘지 않았지만 플라잉이후 출전이라 솔직히 실전 스타트를 확신할 수 없을 거 같아 우선은 사고 없이 안정적인 경주를 목표에 두고 기회가 오면 놓치지 않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신현경

함께할 127번 모터가 착순점에 비해 기력이 다소 밋밋했는데 훈련이후 기화기 쪽 부분에 이상이 감지돼 정비를 할 것이고 이를 통해 개선이 될 거라 기대하지만 정확한 기력변화는 내일 오전훈련에서 확인될 거 같다. 항상 스타트가 불안정하다는 게 아쉽지만 금주 스타트감이 나쁘지 않기에 실전에서도 자신 있게 스타트만 가져가면 충분히 해낼 수 있다는 믿음을 갖고 최선을 다하겠다.

 

-인터뷰 제공 : 스포츠경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