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41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7.12.12
조회
2450

사재준
금 회차 배정받은 76번 모터는 명성에 비해 기력이 많이 처지는 느낌이 든다. 이유를 정확하게 파악하긴 힘들지만 현재 습도가 높은게 원인으로 분석되며, 이 때문에 화요 지정연습에서도 타 선수들과의 경쟁에서 밀리고 말았다. 따라서 현재는 이에 대한 대비책을 마련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실전에 들어가기전까지 기력을 최대한 끌어올려 전년도와 같이 이번 그랑프리배 대상 경주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싶다.

 

박상현
현재 감기 몸살에 걸려 컨디션이 다소 저조한 편이다. 또한 그 동안 애용하던 펠러가 망가져 대체용 펠러를 만들었으나 본인과 잘 맞지 않아 여러 모로 걱정이 많다. 하지만 장착한 26번 모터는 성능이 어느 정도 뒷받침 되는 만큼 실전에선 스타트에 더욱 집중력을 발휘해 결승전에 올라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구현구
금 회차 배정받은 71번 모터는 가속력은 양호한 반면 선회 시 힘이 다소 부족한 편이다. 하지만 활용에 무리가 따르진 않을 정도며, 최근 스타트 감각이 좋아 안쪽 코스에선 충분히 승산이 있다고 본다. 일단 결승전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첫 단추를 잘꿰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본인의 역량을 총동원해 후회 없이 이번 회차를 마무리하고 싶다.

 

박정아
최근 하향세의 모터를 연이어 배정받으며 성적 또한 기복을 보이고 있는것 같다.  장착한 88번 모터 역시 전반적인 성능이 부족한 편이며 이로 인해 화요 지정연습 시 스타트 기록도 생각보다 늦게 나왔다. 따라서 당일 오전 연습을 통해 스타트 타이밍을 다시 한번 맞춰 볼 예정이며, 강공 보다는 본인의 주특기인 찌르기로 돌파구를 마련해 나가겠다.

 

강창효
사전 출발 후 첫 출전이지만 현재 주선보류의 위기에 놓여 있어 이것 저것 가릴 처지가 아니다. 장착한 78번 모터는 탑승해 본 결과 기력이 크게 처지지 않는 느낌이며, 매 경주 입상권 진입을 목표로 총력전을 펼쳐 최악의 상황 만큼은 피하고 싶다.

 

장영태
금 회차 배정받은 63번 모터는 이전 탑승때 보다 기력이 더욱 떨어진 느낌이 든다. 출력이 불안정해 화요 지정연습에서도 손 한번 써보지 못했으며, 현재 단점 보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조건은 만족스럽지 않지만 스타트 감각은 최근 괜찮은 편이라 어렵게 찾아온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