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1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6.19
조회
1118

한종석

108호정 모터는 직선은 중급정도지만 선회는 중급이상으로 느낌이 좋다. 최근 에이스펠러가 망가져서 스타트기준점을 잡는데도 어려움을 겪었는데 금주 새로 배정받은 신형펠러를 가공해 훈련시 활용했는데 나름 만족할 만한 성과를 얻었다. 스타트도 모처럼 원하는 기록이 나와줘 감이 양호한 상태다. 온라인피트도 무난한 수준이다. 전반기 부진한 모습을 보여 고객님들께 죄송한 마음이 크다. 이를 만회할 수 있게 매 경주 최선을 다하겠다.

 

한성근

72호정 모터는 직선은 양호하지만 선회가 착순점에 비해 부족한 느낌이다. 스타트는 아직까지도 부담감이 커 현재 기준점을 잡아가는 중이다. 그래도 금주 스타트훈련은 만족스러웠다. 온라인도 초반-종속 모두 양호했다. 정비는 기어간극을 좁혀서 부족한 선회쪽을 보강할 계획이다. 전반기 F실수로 인해 기복을 보였지만 후반기는 좋은 성적으로 도약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김민준

32호정 모터는 중급정도의 시속인데, 직선에 비해 선회쪽 느낌이 좀 더 괜찮다. 온라인은 강성모터들이 대거 출전한 회차라 이들에 비해 확실히 좀 쳐지 것 같다. 스타트는 인/아웃 모두 원하는 기준점이 나와 줘 나름 만족스럽다. 펠러는 훈련시 실전용 하나만 활용했다. 전반기 좋은 성적을 거둔 만큼 이 상승세를 유지하는 게 올 시즌 목표다.

 

김응선

96호정 모터는 착순점보다는 느낌이 양호했지만 직선 선회 모두 중급정도로 판단하고 있다. 온라인시속도 평범한 수준인 것 같다. 스타트는 훈련시 원하는 기록이 나와 줬던 만큼 스타트감은 양호하다. 1차 훈련에 사용한 펠러를 내일 오전에 다시 한 번 점검한 후 실전에 사용할 생각이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겠다.

 

장영태

71호정 모터는 지난 주 한종석 선수에게 시속이 쳐진다고 들었는데 본인과는 궁합이 나름 양호한 것 같다. 강성모터들이 금주 대거 출전해 이들에 비해서는 직선이 부족했지만 선회는 괜찮은 것 같다. 온라인은 부족한 직선력으로 인해 그리 강한 느낌을 받지 못했다. 스타트감은 훈련시 원하는 기록이 나와 줘 금주 양호한 상태다. 정비는 백러쉬쪽을 점검했다. 1차 훈련에 사용한 펠러를 내일 오전에 점검 한 후 실전에도 사용해볼 생각이다.

 

사재준

53호정 모터는 직선은 밋밋한 중급정도고 선회도 딱히 큰 장단점 없는 중급으로 판단하고 있다. 성적이 괜찮았던 모터로 알고 있었는데 본인의 펠러 문제인지 이렇다 할 장점을 찾지 못했다. 온라인도 뒤로 갈수록 쳐지며 종속이 약했다. 현재 에이스펠러를 구축하지 못해 정비는 펠러셋팅에만 집중할 계획이다. 금주 스타트감은 양호하다.

 

-인터뷰 제공: 경정마린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