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0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8.21
조회
649

한종석
금주 배정받은 76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평범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모터이다. 훈련 스타트감은 공중선 차이로 인해 편차를 보였지만 나름 만족하고 있다. 정비는 직선력 보강을 위해 펠러와 기어 간극(넓힘)을 정비했다. 이번 회 차도 스타트 집중력을 발휘해 최선을 다하겠다.

김동경
금주 배정받은 94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평범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모터이다. 훈련 스타트감은 0.2초대를 목표로 했는데 만족하고 있다. 정비는 백레쉬, 타이머스토퍼 조정을 통해 직선 보강에 주력하고 있다. 플라잉 유예기간이 남아있지만 스타트에 집중하며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문안나
금주 배정받은 129번은 직선은 중상급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훈련 스타트감은 1차 때 모터가 다소 우는 현상을 보여 감안하여 연습했는데 만족하고 있다. 정비는 기어 간극과 기화기 세척을 했다. 최근 부진한 성적 원인이 자신감 부족과 스타트 집중력 저하인데 매 경주 다시 한 번 집중력 있는 경주를 펼치도록 노력하겠다.

손지영
금주 배정받은 68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훈련 스타트감은 생각만큼 나와 준 기본적인 연습이었고 정비는 선회보강을 위해 펠러를 수정할 생각이다. 후반기 A등급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김태영
금주 배정받은 120번은 직선은 상급이고 선회는 중상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훈련 스타트감은 펠러 교체와 바람, 기온 영향으로 편차를 보인 연습이었다. 간만에 좋은 모터를 배정받아 출전하는 만큼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임태경
금주 배정받은 59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훈련 스타트감은 생각만큼 나와 준 연습인데 조금 빠른 감도 있다. 정비는 기화기 세척을 했으며 출산이후 출전인 만큼 사고 없이 남은 경주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 인터뷰 제공 : 경정고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