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1.09
조회
781

조규태

101번 모터는 직선은 중에서 중상급이고 선회 힘도 좋은 모터다. 스타트감은 훈련시 원하는 기준점이 나와줘 양호한 상태. 정비는 세척만 염두에 두고 있다. 1,2차 모두 같은 펠러(실전용)만 활용했다. 경험이 아직 부족해 판단능력이 미숙하지만 2020년은 4년 차에 접어드는 만큼 좀 더 발전된 경기력을 보여드리는 게 목표다.

 

기광서

133번 모터는 직선은 중급, 선회도 중급 정도지만 활용에는 큰 어려움이 없는 모터로 판단된다. 스타트감도 양호하다. 훈련시 인, 아웃 모두 원하는 스타트 기준점이 나와줬던 만큼 실전 역시 이런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 펠러는 최근 실전에 사용 중인 하나의 펠러만 활용해서 훈련에 임했다. 정비는 따로 계획하고 있지 않다.

 

홍기철

67번 모터는 직선이 쳐지고, 선회도 힘이 부족하다. 지난 주 전복한 모터라서 그런지 스타트를 잡는데도 우는 현상이 있어 정비가 시급하다. 모터-펠러간의 궁합이 안 맞는 느낌이라 이점 역시 최대한 정비력을 동원해 보겠다. 개선의 여지가 있는 만큼 남은 시간 정비에 집중하겠다. 올해는 몸 상태가 양호해 A등급에 진입하는 걸 목표로 삼고 있다.

 

문성현

49번 모터는 직선은 중에서 중상급, 선회는 평범한 중급 수준이다. 1차 펠러가 실전용이며 훈련에서도 1차와 궁합이 더 좋았던 만큼 내일 오전에 다시 한번 점검한 후 1차 펠러로 실전에 임하겠다. 정비는 세척과 틸트각만 수정할 계획이다. 훈련 스타트감은 양호했다. 모터 상태가 괜찮은 만큼 이에 어울리는 성적을 내는 게 금주 목표다.

 

김태규

55번 모터는 직선은 최근 타본 것 중이 가장 마음에 든다. 선회는 중급 정도로 판단한다. 화요훈련은 새로 가공 중인 펠러를 활용했는데 성과를 얻지 못해, 내일 오전에 선회쪽을 보완해 최근 실전에 활용했던 펠러를 점검해볼 생각이다. 스타트는 인스타트는 양호했지만 아웃은 가속력이 좋아서 그런지 기준점을 잡기가 까다로웠다. 몸 상태는 양호하며 상승세를 이어가는게 금주 목표다.

 

이종인

감기몸살로 인터뷰불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