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1.01
조회
5110

정경호

금주 배정받은 76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기본적인 기력을 보이는 중급 모터이다. 훈련 스타트감은 생각보다 빠른 느낌으로 수요훈련에서 다시 한 번 체크를 할 생각이며 펠러는 2차 직선형으로 실전에 임하겠다. 새로운 시즌이 시작 되었는데 매 경주 최선을 다해 기회가 온다면 잡겠다.

 

안지민

금주 배정받은 151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안정적인 기력을 보이는 중급 모터이다. 훈련 스타트감은 기온저하로 인해 확실한 감은 아니지만 나름 만족스러운 연습이라 할 수 있겠다. 펠러는 최근 만들어진 2차 것으로 실전에 임할 생각이며 새로운 시즌을 맞아 부상 없이 꾸준한 성적을 기록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박상현

금주 배정받은 129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안정적인 기력을 보이는 중급 모터이다. 훈련 스타트감은 어느 정도 정점을 잡고 연습을 했는데 수요훈련에서 다시 한 번 맞춰 볼 생각이다. 정비는 기어 간극(좁힘)을 조정했으며 새로운 모습으로 더욱 정진해 개인 20승을 목표로 열심히 경주에 임하겠다.

 

김인혜

금주 배정받은 122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평범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 모터이다. 훈련 스타트감은 나름 만족스러운 연습이라 할 수 있겠다. 펠러는 1차 때 사용한 것이 실전용으로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새롭게 시작하는 시즌인 만큼 좋은 경주를 펼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김효년

금주 배정받은 133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평범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 모터이다. 훈련 스타트감은 나름 만족스러운 연습이었다. 펠러는 2차 때 사용(신형)것이 마음에 드는데 1차 것으로 수요훈련 후 결정할 생각이다. 정비는 펠러(직선형)으로 만들어 있다. 올 시즌도 사고 없이 매 경주 집중력을 갖고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다.

 

곽현성

금주 배정받은 9번은 지난 주 선탑한 모터로 직선 및 선회에서 안정적인 기력을 보이는 중급 모터이다. 훈련 스타트감은 나름 만족하고 있고 수요훈련에서 다시 한 번 맞혀볼 생각이다. 펠러는 선회형으로 실전에 임하겠다. 올 시즌도 최근처럼 최선을 다해 상위권에 머물 수 있도록 집중력 있는 경주를 펼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