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39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7.11.28
조회
1939

이용세
금회차 배정받은 93번 모터는 선회시 파워 보다는 직선 가속력과 종속이 양호한 중상급으로 분석된다. 화요일 지정훈련에서는 1,2차 모두 다른 펠러를 사용하다 보니 성능차를 보인 것 같고 수요일 오전연습까지 시험을 거친 후에 최적의 조합을 찾을 생각이다. 스타트 감각도 양호하고 전반적인 조건도 뒷받침 해주는 만큼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하고 싶다.

 

백운광
장착한 73번 모터는 과거 탑승 경험이 있어 특징을 간파하고 있다. 당시 보다 직선 가속력이 향상된 느낌이지만 선회력은 중급 정도로 분석된다. 최근 1코스를 집중적으로 연습하다 보니 2,3코스에 약세를 보이고 있는데 앞으로 풀어가야 할 숙제로 생각되며 외각 코스에서는 빠른 스타트로 1턴 마크를 공략하는 작전을 염두에 두고 있다.

 

김영욱
올해는 의욕이 너무나 앞서면서 개인적으로 만족하지 못하는 경주가 많았다. 남은 시간 더욱 단점 보완에 집중하겠으며 충실한 동계훈련을 통해 내년 시즌은 좀더 발전된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금회차 장착한 65번 모터는 가속력 보다는 선회시 힘이 좋아 스타트 보다는 전술 운영으로 풀어갈 생각이다. 매 경주 평정심을 잃지 않고 차분한 스타트와 1턴 전개로 유종의 미를 거두고 싶다.

 

신동길
금회차 장착한 56번 모터는 가속력 보다는 순발력이 부족하며 출력이 불안정한 단점을 안고 있다. 직전 회차 탑승한 2번 모터에 비해 반응속도가 느려 활용이 다소 까다롭지만 스타트는 어느 정도 감각을 찾은 만큼 수요일 오전연습을 통해 정확한 승부 타이밍을 잡겠다. 좋은 조건은 아니지만 최선의 결과를 얻도록 노력하겠다.

 

김경민
배정받은 20번 모터는 직전 회차 탑승한 72번에 비해 양호한 성능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순발력이 부족하며 스타트시 공회전이 심해 승부 타이밍을 잡기 어렵다. 그러나 지정훈련시 오차범위를 줄이는데 성공한 만큼 초반 경쟁에서 밀리지 않도록 집중력을 발휘할 생각이며 한가지 작전을 고집하기 보다는 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전술을 펼치겠다.

 

이회종
시즌 초반 플라잉과 하반기 연이은 부상으로 인해 출전 기회가 많지 않았다. 한동안 슬럼프가 이어지면서 현재 주선보류 위기 까지 몰린 상황인데 직전 회차를 통해 어느 정도 점수를 벌어 놓았다. 금회차 역시 입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1턴 마크를 공략할 상황이며 장착한 46번 모터는 직선 가속력 및 순발력 모두 양호한 중급 정도의 기력으로 분석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