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32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7.10.10
조회
2015

전진원
금주 배정받은 36번 모터는 직선가속력과 선회력 모두 만족할 만큼의 기력이 나와 내심 좋은 성적을 기대하고 있다. 지정훈련에서 여느 때와 달리 좋은 모습을 보였던 이유는 최근 새롭게 터득한 스타트 방식으로 연습을 때문이며 새로운 스타트 방식을 급하게 실전에서 적용하지 않고 차츰 새로운 스타일 변화와 함께 적용해 볼 생각이다. 선호코스는 센터코스가 변하게 느껴지며 금주는 모터도 마음에 드는 만큼 팬들에게 좋은 모습 보일수도 있도록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김재윤
하반기 들어 모터 배정 운이 따라주고 있지만 성적은 만족할 만큼 나오지 않아 고민이 많다. 하지만 최근 들어 서서히 스타트력을 끌어올리기 시작 했고 자신감도 어느 정도 붙어 있는 상태다. 또한 금주 93번 모터도 직선가속력 보다 선회힘이 좋아 중상급으로 판단되며 프로펠러와도 좋은 궁합을 보이고 있는 만큼 경주 당일 오전 연습에서 다시 한번 스타트력을 맞춰 보고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조현귀
금주 배정받은 77번 모터는 명성 그대로 선회력과 피트 출발력이 특히 좋은 중상급 모터다. 허나 지정훈련에서 신형 프로펠러와 다소 안 맞아 직선가속력이 다소 부족한 느낌을 받아 프로펠러를 이전에 쓰던 걸로 교체할 생각이다. 따라서 경주 당일 오전에 스타트 감을 맞춰 보는 것이 최대 분수령이 되겠다. 금주 오랜만에 성능 좋은 모터를 배정받은 만큼 적극적인 경주운영을 펼치며 좋을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이재학
부상복귀후 계속해서 모터배정도 안좋았지만 경주운영을 너무 어설프게 한 것이 부진의 가장 큰 원인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상처는 다 나았지만 생각을 안한다고 하면서도 실전에 들어가면 무의식적으로 부상을 신경쓰게 되었고 그로인해 스타트 감이 떨어졌던것 같다.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대체로 만족하지만 선회보다는 직선은 모터인 것 같다.

 

이상덕
모터는 마음에 든다. 하지만 함께 훈련했던 선수들의 모터들도 내것만큼 좋았기 때문에 훈련내용이 두드러지게 좋지는 않았던것 같다. 성적이 좋지않은데 그 이유는 후반기도 한참 지났지만 등급이 낮다보니 출전회수(실전감각)가 적어 스타트 타이밍을 잘 잡고도 내 자신을 믿지못해 어저스트하게 되는 것이다. 따라서 이번회차는 소신껏 스타트 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길현태
개인적으로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올시즌 배정받은 것중에서 두번째로 좋은 성능을 보이는 모터라고 생각한다. 좀더 정확히 얘기하자면 선회후 치고 나가는 능력은 상당히 맘에 들지만 펠러 때문인지 피트출발이 맘에 들지않은것은 개선해야할 부분이다. 차가워진 날씨로 수면이 딱딱해져서 스타트가 평소보다 빨랐던만큼 실전에서는 이를 염두에 둬야할것 같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