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33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7.10.17
조회
2015
 

박상민

최근 저조한 모터운으로 인해 의욕상실까지 온 상태이다. 금회차 배정받은 30번 모터는 타 선수들은 직진력이 양호한 모터라 평했지만 본인이 느끼기에는 직진력은 평범하고  선회시 울컥거림이 심한 모터라 생각된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다각도의 펠러수정을 해볼 생각이며 최근 스타트 감이 좋은 만큼 휘감기를 염두에 두고 경주에 임하겠다.


이종우

올시즌 초반에는 체중조절을 최우선 과제로 삼았고 생각했던 60키로 만큼은 안되지만 3-4키로의 몸무게를 줄인게 호성적으로 이어진 것 같다. 금주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큰 특징이 없는 중급의 모터로 평가되며 순발력이 약간 부족한 모터이기 때문에 금회차에는 최악의 조건인 6코스 경주까지 염두에 두고 있다.


정용진

금주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직진력이 부족하지만 순발력이 양호한 모터이다. 펠러는 복합형 위주로 연습을 했고 항상 복합형을 고집했는데 금주에는 직진력 보완을 위해 변형을 꾀할 생각이다. 최근 만족스럽지 못한 경주로 인해 심적 부담감이 크게 작용하고 있으며 그로인해 스타트에서도 자신감을 상실한 상태이다. 금회차에는 타 선수들보다는 경주조건이 떨어지지만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다.


최성호

금주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직진력은 중급이지만 순발력이 우수한 모터이다. 최근 저조한 성적을 거듭하면서 슬럼프에 빠져있는데 가장 큰 요인을 찾아본다면 역시 스타트 기복인 것 같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보령과 미사리를 오가며 많은 연습을 했지만 실전에만 들어가면 연습과를 틀리게 심적  부담감이 크게 작용하는 것 같다. 올시즌 2달 정도 남았는데 마지막 까지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거두겠다.


김종목 

금회차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특징이 없는 중급의 모터이지만 선회 이후 치고나가는 힘이 약간 부족하게 느껴진다. 금일 지정연습에서는 타 선수들의 무리한 스타트로 인해 제대로 된 연습을 하지 못했지만 생각했던 만큼 스타트 타임이 나오는 것 같아 내심 만족을 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체력 보강을 위해 테니스와 베드민턴을 병행하면서 많은 훈련량을 소화했기 때문인지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어 선호코스인 센터코스를 배정받는 다면 공격적으로 경주에 임하겠다.


윤영일

금회차 배정받은 4번 모터는 직진력은 중급이지만 선회시 힘이 있는 중상급의 모터로 평가된다. 화요 지정연습 시 오전 연습에서는 기존 펠러를 사용하면서 스타트를 주도했지만 오후 연습에서는 신형펠러를 실험하기 위해 교체 사용했는데 본인과는 잘 안맞는 듯 느껴져 실전에서는 기존 펠러를 장착하고 경주에 임하겠다. 시즌 상반기 플라잉을 기록하면서 스타트 기복이 심했지만 최근에는 스타트 타임이 안정세를 찾아가고 있어 내심 좋은 성적이 기대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