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20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7.07.11
조회
2153
 

이응석

겨울철보다 여름철 스타트 잡기가 다소 까다롭게 느껴지며 금일 2차 연습에는 이 부분을 실험적으로 보완하는 데 주력했고 탑재한 모터는 연대율및 착순점에 비해 생각이외로 경기하는데는 지장 없어 보인다. 원년부터 휘감기형 선수라는 인식이 강해 최근 선회 자세 쪽에 신경을 쓴결과 부드러워진 느낌이들며 항상 소극적인 자세보다는 적극적으로 경주에 임하겠다.


이태희

플라잉으로 인한 스타트 부담감은 누구나 존재하지만 극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는 편이다. 인코스가 아웃에 비해 스타트 부담이 더하며 조주 거리를 100m 로 짧게 가는 스타일이다. 탑재한 모터는 생각 만큼 좋지는 않으나 중급 정도의 기력은 유지되는 것으로 보여지고 경주하는 지장없다. 1차 연습 때보다 2차 연습 시 정비를 한것이 주효했는지 직선 가속력이 양호하게 느껴진다.


사재준

탑재 모터는 예전과 같이 비트아웃은 힘들고 선회시 한타임 죽는 경향이 있다.펠러 정비를 통해 수요 오전까지 기력을 최대한 올려 보겠으며 항상 사랑해주고 믿는 고객에게 경주이후 나의 문제점을 알리고 싶지만 시간 상의 여건때문에 그러지 못하는 점을 죄송스럽게 생각한다. 수요 경주 이후 자체 정비라던지 보완 부분을 통해 다음의 경주를 대비하는 만큼 항상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


이미라

탑재 모터는 듣던 것과는 다르게 비트 아웃이 힘들고 선회시 죽는 경향이 있으나 가속력은 양호한 것으로 판정된다. 연습시 1코스의 스타트는 평소 1코스 약점을 보완하기 위해 실험적으로 도전한 것이며 결과가 보는 분들에게 좋았던 것 같다. 아직 펠러의 정비가 끝나지 않은 만큼 완벽히 정비후 오전 연습에서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할 준비를 하겠다.


박영숙

현재 착순점이 모자라 주선 보류 위기에 몰린 것으로 알고 있지만 언제나 최선을 다한 다는 마음에는 변함이 없다. 금회차 장착한 모터는 확연하게 좋은 것을 느낄 만큼 상급형으로 순발력과 회전력 모두 다 마음에 든다. 모터가 마음에 들다보니 연습에서도 스타트 감에 대한 부분이 자신감이 생긴만큼 입상을 위해 최대한의 노력을 해보겠다.


구현구

탑재한 모터는 중상급의 기력으로 순발력,선회력 모두 힘이 있어 보인다. 플라잉이후 두번째 출전으로 아직 스타트는 감을 잡지 못잡겠으며 오히려 모터가 좋아 스타트 편차를 잡기는 힘들지만 최선을 다하겠으며 플라잉 여파로 인해 특히 아웃의 부담감이 더한 편이다. 시즌초의 보트들이 현재 물먹은 상태를 보이고 있어 고객분들도 모터 뿐만 아니라 보트의 성능도 함께 관찰하는 것이 유리할 것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