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21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7.07.18
조회
2076
 

곽현성

금 회차 배정받은 21번 모터는 가속력과 순발력을 고루 갖춰 활용에 큰 어려움이 없으며, 화요 지정연습 시 스타트 기록도 원하는대로 나와 내심 만족스러운 상태다. 코스는 크게 가리지 않지만 아무래도 안쪽으로 들어갈수록 편하게 느껴진다. 지난 달 대상 경주에서 스타트 실패로 아쉬움을 남겼던 만큼 금 주는 두번 실수를 범하지 않기 위해 더욱 집중력을 발휘해 나가겠다.


우진수

전반기 중반 열성 모터를 연이어 배정 받아 성적이 곤두박질쳤는데 다행히 최근 2회차 동안 쓸만한 모터를 손에 넣으며 페이스 회복에 성공했다. 장착한 17번 모터도 크게 돋보이진 않지만 기량을 발휘해 나가는데 별 지장은 없는 편이다. 개인적으로 여름에 강한편이며, 후반기가 시작된 만큼 첫 단추를 잘 꿰어 최근의 상승세를 이어 나가겠다.


전윤정

금 회차 배정받은 45번 모터는 가속력 보다는 순발력이 양호하게 느껴진다. 화요 지정연습 시 스타트는 0.2초대의 기록이 꾸준히 나왔고, 전개도 생각한대로 풀렸던 것 같다. 평소 인코스 경주 운영에 자신이 있는 편이며, 직전 회차 연속 입상으로 자신감을 회복한 만큼 후반기엔 기복을 최대한 줄여 고개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


김도환

평소 애용하던 에이스 펠러가 손상돼 현재 이를 원상태로 되돌려 놓는게 급선무인 상황이다. 장착한 75번 모터는 가속력은 좋은 편인데 펠러 탓인지 스타트 타이밍을 잡기가 까다롭게 느껴진다. 따라서 남은 시간동안 이를 보완하는데 총력을 다할 생각이며, 이로 인해 금 회차는 아무래도 스타트 여부가 승부의 변수령이 될 것 같다.


강창효

지난 19회차 수요 1경주에서 부상을 당했는데 다행히 정도가 심하지 않아 현재 몸상태엔 큰 문제가 없다. 하지만 장착한 86번 모터의 성능이 생각보다 저조해 이 부분이 가장 걱정이다. 전반적으로 어려운 조건에 놓여 있지만 후반기를 시작하는 회차인 만큼 본인의 모든것을 총동원해 최선의 결과를 이끌어 내겠다.


이택근

금 회차 배정받은 57번 모터는 중상급 정도로 최근 열성 모터를 연이어 장착했던 탓인지 한층 좋게 느껴진다. 따라서 이번 회차를 그 동안의 부진을 만회하는 계기로 삼을 생각이다. 평소 인.아웃 보다는 센터 코스를 선호하고 있으며, 전법적으론 휘감기가 본인과 잘 맞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