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19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1.07.06
조회
2585

정용진

최근 에이스 펠러가 망가지며 장기 슬럼프에 빠졌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펠러 구축에 총력을 기울였는데 아직 성과를 내지 못해 걱정이다. 금일 훈련 내용을 뒤돌아보면 스타트 감각은 양호했지만 역시 펠러에 문제점을 느꼈다. 금일은 다시한번 펠러 정비를 해볼 생각이며 슬럼프 탈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김종희

금회차 배정받은 모터는 대체로 양호하지만 스타트 시 공회전이 있어 다소 걱정이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두 가지의 펠러를 사용 지정훈련에 임했는데 썩 좋은 결과를 얻어내지 못했다. 공회전을 잡기 위해 다방면의 정비를 할 계획이며 선호코스로는 2,3코스가 편하게 느껴진다.

 

길현태

금주 장착한 28번 모터는 경주하기 양호한 중급 이상의 모터다. 최근 성적이 약간 부진했지만 컨디션은 큰 문제가 없어 신경 쓰지 않고 있다. 금일 훈련에서는 스타트편차를 줄이는데 집중했는데 스타트감은 양호한 것 같다. 특별한 정비 계획은 없고 금회차는 욕심보다는 본연의 스타일대로 차분하게 풀어가겠다.

 

손지영

금회차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이 양호하고 선회 힘도 무난한 중급 정도의 모터다. 최근 경주 운이 따라주며 호성적을 내고 있지만 자만하지 않겠다. 선호코스가 있다면 2,6코스가 유독 편하고 피하고 싶은 코스는 1코스다. 상반기 등급조정 기간이 다가오는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유종의 미를 얻고 싶다.

 

 

김민천

금일 지정훈련에서는 제대로 된 정비를 못해 컨디션 난조를 보였다. 그로 인해 백래쉬 및 기어간극을 조정할 계획이며 기화기 청소까지 완벽하게 마무리 할 생각이다. 금회차 배정받은 모터는 앞서 말했지만 정비불량으로 기력 파악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당일 훈련에서 더욱 집중할 생각이다.

 

김승택

올해는 남다른 각오를 갖고 경주에 임했는데 좋은 결과까지 이어지며 나름 만족하고 있다. 등급조정 기간이 다가오며 A급이 의식되지만 마음을 비우고 경주를 하는 재미에 빠져든다면 결과도 따라오지 않을까 싶다. 금회차 장착한 모터는 소항기록이 약간 부진해도 본인과 궁합이 잘 맞아 중상급 모터라 생각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