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22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1.07.27
조회
2279

김승택

배정받은 42호기 모터는 중급정도로 판단이 되며 스타트시 활주느낌은 보통이다. 지정훈련에서 스타트 상태는 보통이며 현재 몸 상태는 감기 기운이 조금 있지만 경주를 펼치기에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선호코스로는 아웃보다는 인코스가 좋게 느껴진다. 후반기 시작을 한 만큼

좋은 모습으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

 

안지민

최근들어 스타트 상태가 원하는 만큼 나와주지 못해 고민이 많다, 금주 훈련도 바람의 영향인가 스타트 상태가 상당히 늦게 나와주었다. 배정받은 모터는 중급 정도로 판단이 되며 몸 상태는 양호한 상태로 선호코스라면 센타코스가 경주를 펼치기에는 좋게 느껴진다. 후반기 들어

첫 경주인 만큼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다...

 

오세준

배정받은 66호기 모터는 직선은 중급으로 예상되며 선회시 순발력이 다소 밋밋한 느낌을 받았다. 스타트 상태는 다른 선수와 마찬가지로 바람의 영향으로 인해 원하는 스타트감을 맞혀 보지는 못했으며 선호코스로는 센터코스를 선호한다. 정비계획은 기화기를 정비할 것이다.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얻고자 열심히 경주에 임하겠다...

 

박정아

배정받은 30호기 모터는 전체적으로 양호하다는 느낌을 받는 모터라고 말씀을 드릴수 있겠다.

스타트 상태는 다른 선수들보다는 좋게 나왔지만 바람의 영향으로 정확한 스타트감을 잡기가 힘들다. 현재 몸 상태는 특별하게 나쁜곳은 없고 최근 선회가 상당히 안좋은데 그 점을 보완하고자 선회 연습에 치중하였다. 저를 믿어 주신는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손지영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중급정도로 판단이 된다. 직선과 선회 모두 평범하다는 느낌이다. 스타트 상태는 바람의 영향으로 평소보다 빠르게 잡고 나왔는데 아직까지도 정확한 스타트감을 맞추기가 업렵게 느껴진다. 선호코스로는 외곽만 피한다면 좋겠고 몸 상태는 양호하다. 정비계획은 따로 할 생각은 없다..

 

심상철

배정받은 93호기 모터는 중급이상으로 판단되는 좋은 모터라 판단이 된다. 스타트 상태는 바람의 영향으로 인해 정확하게 잡고 나오지는 못했지만 나름 만족하는 편이다. 몸 상태는 양호하며 선호코스로는 센타코스가 경주를 펼치기에는 무리가 없겠다. 최근들어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 것은 모터 배정운이 많이 따라주어서인데 금주도 최선을 다해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