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10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7.05.02
조회
2089

 

오세준
장착한 모터는  선회력은 탑재해 본 모터중 가장 만족도가 높은 형태이나 직선 가속도는 다소 선회쪽보다는  부족한 것 같다. 매년 초 경주 적응력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어 최근 기복을 보이고 있으며 이는 턴 공략시의 공간 구성에 문제점이 있는 것으로 생각된다. 연습중의 스타트 감각은 비교적 페이스대로  유지되는 편이나 실전의 감각이 다소 떨어지는 현상이 나타나 나름대로 문제점 보완에 힘쓰고 있는 중이며 이번 회차 입상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

길현태
55번 모터는 그 명성에 비해 비트 아웃이나 순발력은 양호한 반면 직선의 종속이 떨어지는 편이다. 아직 신형 펠러와의 호흡이 고르지 못해 계속해서 구형 펠러를 장착하고 있는 데 적응도는 미흡한 것 같다.최근 기복을 보이는 상태라 내 자신의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해 힘쓰는 중이며 이번 회차를 전환점으로 삼아 입상율을 끌어 올려 보겠으며 스타트는 연습에서의 포인트는 유지되는 반면 실전 다소 기복을 보이나 이또한 문제점 파악이 되고 있어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할 것이다.

이택근
장착한 모터는 탑재해 본 모터중 가장 열성적인 것이며 순발력과 직선 가속도가 상당히 떨어지고 있어 스타트 하기조차 까다로운 형태이다. 이는 엔진과 배가 불균형을 이루고 있는 문제점으로 지적되며 인보다 오히려 아웃의 스타트시 탄력을 받는 것이 그나마 좋아 보인다. 펠러는 복합형으로 세팅했고 컨디션은 양호한 만큼 최선을 다할 것이며 최근 기복은 동계 훈련 부족 으로 기인 한 것같다. 하지만 경주에 임할 때는 언제나 최선을 다한다는 자세로 열심히 할 것이다.

박영숙
탑재한 모터는 연대율과는 달리 선회나 비트아웃 그리고 순발력 모두 하급으로 여겨진다. 정비를 마쳤으나  오전 지정 연습에 임해봐야 알 수있을 것이나 예전의 전복으로 인해 모터 성능 저하가 이루어진 것으로 여겨지며 최근 성적의 하락으로 인해 나름대로 보령 연습장에서 선회 중심의 훈련에 집중하고 있다. 아직 신형 모터,보트와 궁합도가 떨어지며 초동 핸들링의 움직임이 부족한 만큼 꾸준한 연습을 통해 최선을 다하겠다.

주은석
연습 중의 스타트 감각은 비교적 양호한 것으로 내 자신의 포인트는 공중선을 기점으로 유지하는 편이며 실전 바람의 세기에 따라 +0.10이나 -0.10정도는 감각적으로 조율할 수 있으며 탑재한 모터는 비트아웃이나 순발력이 양호하고 선회시의 힘이 생각보다 좋은 것으로 여겨진다. 항상 오전 연습에서 최종 스타트 감을 조율하는 편이며 아직도 인코스의 감각이 부족해 이를 보완하기 위해 힘쓰는 중으로 성원에 꼭 보답하는 선수가 될 것이다.

손지영
탑재한 모터는 비트 아웃 ,순발력이 좋으며 직선은 미흡한 편이나  전반적으로 경주 하기엔 양호한 상태이다. 동기들과의 경주는 나름대로 분석한 결과에 의해 충실히 수행하였으며 그 결과가 기대 이상으로 나온 것 같다. 현재 기존 선수에 대한 분석은 부족하지만 시간이 걸리더라도 계속적으로 경주 운영에 대한 부분과 선수 분석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이며 아무래도 선호코스는 인과 센터 쪽이 편하게 느껴진다. 스타트 감각은 비교적 양호하며 혼합 경주차인 만큼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할 것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