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4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선경주
작성일
2011.08.09
조회
2518
 

이미나


상급 모터라는 기대를 품고 훈련에 임했는데 기대만큼의 기력이 나오지 않아 아쉬움이 남는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라이너를 6미리 장착했고 기어 간극과 기화기 청소를 하며 기력 향상을 도모했는데 2차 훈련에서는 약간이나마 좋아진 느낌이 들었다.


김민천


지난주는 최악의 모터로 인해 경주를 읽는 흐름을 놓친것 같아 걱정이다.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특출난 부분은 없지만 경주하기엔 지장 없는 중급 정도의 모터다.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엔진 청소만 할 계획이며 좋은 성적을 거듭할수록 부담감과 책임감이 뒤따르는 것 같아 이런 심리적 요인들을 이겨내는 게 급선무인 것 같다.


김종민


35번 모터는 모든 선수들이 말하는 최악의 열성 모터다. 1차 훈련에서는 종속이 중급은 나와 주는 것 같았고 기력을 더욱 극대화하기 위해 정비를 통했는데 정비 불량으로 2차 훈련은 악조건 속에서 훈련에 임했다. 그나마 다행인건 기력저하의 원인을 찾았기 때문에 금일은 정비에 총력을 기울이겠다.


사재준


금회차 배정받은 모터는 순간가속이 약간 떨어져 스타트 포인트를 잡기 어려웠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전기장치를 정비했고 기어케이스와 라이너를 2미리 장착할 계획이다. 금주는 대상경정이 펼쳐지기 때문에 주어진 조건에 구애받지 않고 집중력을 최대한 끌어올려 후회없는 경주를 하겠다.


권일혁


금회차 배정받은 모터는 대체로 부족한 부분 없는 중상급 모터다. 1차 훈련 이후 백레쉬 수정을 했기 때문에 다른 정비계획은 없고 선호코스는 2,3코스가 편하게 느껴진다. 간만에 좋은 조건이 주어진 만큼 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이응석


금회차 배정받은 모터는 종속이 약간 뒤처지는 것 같다. 카브레터 정비와 라이너를 3-6미라 장착할 계획이며 당일 훈련 시 전체적으로 조율을 해야 정확한 기력 파악이 될 것 같다. 플라잉 복귀전이라 스타트에 대한 부담감이 매우 커 걱정이지만 그동안 많은 훈련을 소화했기 때문에 평소의 모습대로 실전에 임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