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5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선경주
작성일
2011.08.16
조회
2606
 

안지민

금주 탑승한 38번 모터는 직선은 보통이지만 선회 힘은 좋은 것 같다. 플라잉 부담감 때문에 스타트감이 안 잡혀 있어 걱정이지만 무리해서 스타를 하기 보다는 전개에 집중하는 쪽으로 경기를 풀어나갈 생각이다. 약점이 되고 있는 스타트를 만회하기 위해 매 턴마크마다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현재 컨디션도 괜찮다.


박재경

금주 탑승한 68번 모터는 전체적으로 좋은 출력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스타트감도 양호하고 여건이 좋은 만큼 매 경주 최선을 다해서 입상에 도전할 생각이다. 아웃에서는 휘감아찌르기를 염두에 두고 있으며 인코스에 배정받는다면 스타트에 집중해 주도권을 노리겠다. 개인적으로 사고점을 많이 의식하는 스타일이라 안정적인 경기전개를 선호하는 편이지만 이번에는 여건이 좋은 만큼 강자들과의 경합에서도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김종목

금주 탑승한 81번 모터는 중급정도로 평가되지만 나와는 궁합이 잘 맞는 것 같아 내심 기대를 하고 있다. 단 선회시 외선으로 밀리는 경향이 있어 선회반경이 넓은 게 걱정이지만 직선력과 순발력이 양호해 이러한 장점을 활용해 입상권에 진입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 스타트는 인에서는 집중력이 괜찮은데 아웃에서는 집중력이 떨어지는지 경기도 생각대로 안 풀리는 경향이 있다. 그래서 인과 아웃, 그리고 수요일과 목요일 경주에서 기복 편차를 심하게 보이는 것 같다. 현재 아웃코스는 부담스럽고 인과 센터에서는 편하게 느껴진다.


류성원

86번 모터를 다시한번 배정받았다. 예전 보다 소개 항주 타임이 늦게 나와 내심 걱정을 했지만 경주하는데는 큰 지장이 없을 듯 하다. 다만, 같이 훈련했던 손근성 선수와 비교할때는 직선에서 상당히 밀린다고 판단된다. 인코스는 심리적으로 부담이 되는 것은 사실이지만 아웃코스에서는 스타트 집중력을 발휘하여 좋은 성적을 거둘수 있도록 매 경주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박석문

금주 배정 받은 49번 모터는 활용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을 것 같다. 다만 스타트 잡을때 탄력도 늦게 붙고 울꺽 거리는 것이 문제인데 기화기 청소와 헤드 바스켓 교체후 조금 낳아진 느낌을 받아 내일 아침에 다시 한 번 맞춰보고 실전을 대비할 생각이다. 스타트 감각도 좋은 만큼 기세를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


김민길

배정받은 48번 모터는 직선은 중급정도이지만 선회시 파워가 부족한 느낌을 받았다. 화요 지정연습에서는 스타트 타이밍을 잡는데 주력을 했으며 스타트 부담감으로 인해 인코스보다는 센터코스에서 경주하기가 편하게 느껴진다. 정비계획은 없고 몸 상태도 양호한 만큼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