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7.04.04
조회
1973

최재원
금 회차 배정받은 53번 모터는 전반적인 성능이 양호한 반면 종속이 다소 부족한 느낌이 든다. 펠러 수정을 통해 이를 보완해 나갈 예정이며, 휴장기 동안 스타트 의존도를 줄이기 위해 많은 연구를 했지만 아직 예전 스타일을 버리긴 힘들어 시간을 두고 천천히 변화를 줄 생각이다. 현재 컨디션은 괜찮은 편이며, 금 회차는 침체된 분위기를 끌어올리는데 초점을 맞춰 경주에 임하겠다.

 

이재학
휴장기 기간에 허리 수술을 했으며, 현재 경주를 뛰는데 큰 어려움이 없을 정도로 회복이 된 상태다. 장착한 14번 모터는 활용에 별 무리가 없지만 애용하던 펠러가 손상돼 이를 대체할 신형 펠러를 손보는게 시급한 상황이다. 지정 연습 시 스타트는 0.2~0.3초대의 기록이 나왔으며, 당일 오전까지 전력을 최대한 끌어올려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

 

윤영일
금 회차 배정받은 11번 모터는 중급 정도의 성능으로 평가된다. 화요 지정 연습 시 1차에선 다소 부진했지만 에이스 펠러를 사용한 2차는 원하던 결과가 나와 나름대로 만족하는 편이다. 현재의 상승세를 이어 나가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고, 개인적으로 등바람이 심하게 불면 스타트에 크게 무리를 하지 않은 성향이 있다.

 

서지혜
지정 연습에선 원하는 스타트가 나오는데 막상 실전에 들어서면 타이밍을 제대로 잡지 못하고 있어 스스로도 이 부분이 가장 고민이 된다. 금 주 배정받은 28번 모터는 중급 정도로 지난 주 탑승했던 8번 모터에 비해서는 순발력이 다소 떨어지는 느낌이다. 스타트 열세를 극복하기 위해 1턴 전개 시 턴 마크를 끝까지 놓치지 않으려고 노력중이며, 평소 회전형 펠러를 선호하고 있다.

 

김영욱
앞선 2회차는 열성 모터를 연이어 배정받으며 부진을 면치 못했는데 개인적으로 성적 보다는 본인의 정비력에 대한 문제점을 더욱 크게 실감하는 계기가 되었다. 앞으로도 이 부분은 꾸준히 보완해 나갈 예정이며, 장착한 16번 모터는 중급 정도의 성능을 보유하고 있어 기량 발휘에 어려움이 따르지 않는 상태다.  금 회차는 모처럼 전력이 갖춰진 만큼 무너진 경주 감각을 되살리는 한편 부진 만회의 계기로 삼을 생각이다.

 

박석문
금 회차 배정받은 25번 모터는 크게 뒤쳐지지 않는 중급 성도의 성능으로 평가된다. 화요 지정연습시 1차는 선회형, 2차는 직선형을 써봤는데 일장 일단이 있어 당일 기후에 따라 변화를 줄 예정이며, 전년도 플라잉을 두번이나 범한게 심리적인 부담감으로 작용하고 있어 당분간은 전술 위주로 경주를 운영해 나갈 생각이다. 현재 컨디션은 좋은 편이며, 코스는 안쪽으로 들어갈수록 편하게 느껴진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