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7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선경주
작성일
2011.08.31
조회
2377
 

공상희

금주 배정받은 59호기 모터는 직선은 보통이며 선회는 무난하다는 느낌을 받는 모터다.

스타트 상태는 양호하며 펠러는 복합형으로 맞혀 놓았다. 선호코스로는 인코스도 좋고

센타코스도 괜찮게 느껴진다. 정비계획으로는 전체적으로 점검을 했으며 라이너를 3미리

정도로 대고 출전할 생각이다. 후반기들어 좋은 성적을 내고 있어 금주도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다.


김성훈

금주 배정받은 08호기 모터는 직선,선회 모두다 중하급으로 판단된다. 스타트 상태로는

모터이상으로 인해 스타트감을 잡기가 상당히 까다로운 상태다. 펠러는 복합형으로 맞춘

상태이며 선호코스로는 센타코스가 좋게 느껴지며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청소와 플러그를

정비할 계획이자. 최근 악성모터를 배정받아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못해 고객분들에게

죄송스럽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박석문

금주 배정받은 80호기 모터는 직선은 양호하나 선회시 다소 밀리는 느낌을 받았다. 스타트

상태는 양호하며 펠러는 복합형으로 맞혀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선호코스로는 센타코스가

경주를 펼치기에 무리가 없어 보이며 몸 상태도 양호한 만큼 최선을 다해 좋은 경주를

펼치겠다.


구본협

배정받은 58호기 모터는 전회차 선탑한 선수가 좋다고 하여 내심 기대를 했는데 생각보다는

양호하다는 느낌을 받을 정도다. 펠러는 복합형으로 선회쪽으로 맞혀 놨으며 정비계획은

백레만 확인할 정도다. 스타트 상태는 보통이며 선호코스로는 외곽코스가 좋게 느껴지며

공백기간동안 동영상을 분석했으며 올해는 꾸준히 성적을 올려 내년 대상경주 진출을 노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진석현

배정받은 84호기 모터는 직선은 양호하다는 느낌이지만 선회시 조금은 밀리는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차때 직선으로 2차때는 선회쪽으로 맞춰 경주를 했으며 정비계획은 라이너를 4미리

정도 댈 예정이다. 선호코스로는 인코스만 피한다면 좋겠고 스타트 상태는 중간정도로 판단된다.

금주도 고객분 성원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다.


최재원

배정받은 25호기 모터는 기대이하의 기력을 보여줘 걱정이 된다. 스타트시 울컥거리는 현상이

심해 스타트 포인트 잡기가 어렵다고 판단이 되며 펠러는 직선형으로 받추었고 선호코스로는

센타코스가 좋게 느껴진다. 전주 어처구니 없는 스타트로 인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이번주는 전주의 실패를 거울삼아 열심히 경주에 임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