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42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6.12.13
조회
2524

이응석
장착한 모터는 직선이나 선회력 모두 본인이 느끼기에 전반적인 경주 운영에 양호한 것으로 판단된다.스타트는 0.10~0.30대 까지 잡았으나 플라잉 동안의 공백이 다소 우려되는 것은 사실이다. 보령에서 선회 자세 보완에 주로 시간을 할애 했으며 턴마크의 레버조작이 미숙한 것으로 생각되어 내년 시즌에 집중적으로 보완 할 것이며 한해 동안 성원해 주신 고객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장영태
올스타에 매 년도 참가하다 보니 이맘 때의 페이스가 가장 좋은 것으로 여겨진다. 장착한 모터는 선회시 막히는 감은 있으나 전반적으로 무리 없어 보인다. 후반기의 스타트 감각이 좋은 것은 일정 수준의 스타트에 대한 나의 믿음의 결과로 후반기에 마음의 부담을 떨친 것이 좋은 경주력으로 보인 것 같다. 꾸준한 이미지 트레이닝을 하는 만큼 선회 자세 보완을 내년도 목표로 잡고 있으며 성원 부탁 드립니다.

 

김창규
금일 스타트는 0.10대 부터 0.20대까지 끊었으며 모터는 직선은 양호 한데 반하여 순발력은 다소 약해 비트 싸움에서 밀리는 것 같아 걱정이다. 올 시즌 별다른 사고없이 무사히 한 해의 경주를 보낸 것에 대해 만족 스럽게 생각하며 일차적인 목표는 달성한 것으로 여기고 있으며 내년도에도 무사고를 원칙으로 전술의 변화를 시도 할것이며 성적에 관계없이 나만의 선회 자세를 잡고 싶다.

 

김효년
대상 경주를 앞두고 페이스 조절을 해 왔으며 스타트는 0.02~0.10대 까지 끌어 올렸다. 모터는 직선 쪽이 다소 부족해 보이나 전반적인 경주 운영에는 지장이 없을 것으로 판단된다. 항상 제 자리에 안주 하지 않고 꾸준하고 열심히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이 결국은 좋은 성적으로 나타날 것으로 생각된다. 올 한해 성원해 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 드린다.

 

박영숙
77번 모터는 예전 탑재 경험이 있을 때보다 오히려 더 좋아진 것으로 보여진다. 스타트 또한 금일 0.05~0.07까지 좋게 나온 것도 모터가 양호해서 조금 더 나온 것으로 판단된다. 항상 배운 다는 자세로 경주에 임하고 있으며 한 계단씩 밟아 올라간다는 기분으로 매 시즌을 보내나 다음 시즌은 보다 좋은 결과를 이루고 싶다.
성원해 주신 팬들에게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백운광
오전과 오후의 스타트 편차를 보인 것은 모터 자체의 이상 보다는 바람과 환경에 대한 조건 분석이 달라서 인것이며 모터는 중상급의 기력을 보여 주고 있다. 올 해 초반의 실수로 인해 경주 감을 놓친 것이 못 내 아쉽고 페이스 조절 후 다시 올라 서는 모습을 보여 드릴 것이며 내년도에는 초반과 마무리 모두 자신의 자리를 잡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드릴 것입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