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2007년도 1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재성
작성일
2007.02.28
조회
2459
2007년도 선수인터뷰 안내
 
ㅇ제  공 : 경정예상지업체 소속 취재종사자
ㅇ인터뷰 게시일시 : 매회 1일차(수요일) 오전 10:00까지 게재
 
고객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손제민
금 회차 배정받은 61번 모터는 활용에 큰 어려움이 없는 중급 정도의 성능으로 평가된다.
아직 미사리 본장 환경이 익숙하지 않아 현재는 본인만의 스타트 감각을 찾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3,5코스쪽이 다소 편하게 느껴진다. 선회에 과감성이 없다보니 찌르기를 선호하는 편이며, 이번 주는 첫 승을 목표로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손지영
훈련원 시절 특정 코스와 전법에 얽매이기 보다 상황에 맞춰 효율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이는 앞으로 선수 생활을 하는 동안에도 꾸준히 보완해 나가야할 숙제라고 생각한다. 장착한 58번 모터는 지정연습 시 탑승해본 결과 크게 뒤쳐지지 않는 기력이며, 나름대로 승부욕이 강한 편인만큼 금 주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이태희
전년도 후반기에 두 차례 사고가 있었지만 현재 컨디션엔 큰 문제가 없는 상태다. 장착한 39번 모터는 순발력은 양호한데 비해 탄력을 받은후 종속이 다소 딸리는 느낌이라 기어 간극을 조정했으며, 내일 오전 연습 시 탑승을 해봐야 정확한 기력을 알 수 있을것 같다. 스타트는 꾸준히 0.2초대 초반을 끊는걸 목표로 하고 있으며, 항상 주어진 조건에서 최상의 결과를 끌어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길현태
금 회차 배정받은 60번 모터는 전반적인 성능이 양호한 중상급 정도로 판단된다. 화요 지정 연습에선 플라잉을 의식하지 않고 과감하게 스타트를 끊어 봤으며, 모터가 작년 보단 탄력이 빨리 붙는 편이라 이를 감안해  다시 한번 스타트감을 조율할 생각이다. 기어의 간극 조정이 모터의 성능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만큼 현재는 이에 대한 연구를 많이 하고 있으며, 컨디션은 비교적 괜찮은 편이다.

이응석
금 회차 배정받은 63번 모터는 중급 정도의 성능이지만 선회가 본인 뜻대로 전혀 되지 않고 있어 정비를 통해 내일 오전 연습전까지 최대한 보완할 예정이다. 시즌 초반 적응기간이 다소 긴 편이라 이를 최대한 줄이는게 현재로선 급선무며, 선회 기술을 더욱 보강해 어떤 상황에서도 돌파구를 마련해 나갈 수 있는 선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민영건
예행 연습에서부터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신형 모터보트가 본인과 비교적 잘 맞는것 같다. 금 주 배정받은 59번 모터는 중급 이상의 성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동계 훈련에선 선회력을 키우는데 많은 비중을 뒀다.
현재 스타트는 점차 감을 잡아가는 단계며 매 년 플라잉으로 인해 기회를 놓쳤던 만큼 이번 시즌은 큰 사고 없이 한 해를 마무리 하는게 목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