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0회차 선수인터부

작성자
선경주
작성일
2011.09.20
조회
2818

홍기철

배정 받은 43번 모터는 모자람 없는 강성모터라 전체적인 기력에 만족하고 있다. 선호코스는 인에서는 상대적으로 압박감이 커 아웃코스가 경기를 전개하기 편하게 느껴진다. 체중이 많이 나가는 만큼 찌르기 전법은 아직 부담스러워 전속휘감기 위주로 실전에 임하고 있는 상황이다. 약점으로 지적되는 센터코스는 꾸준히 훈련을 통해 보안중이라 미숙하지만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스타트감은 플라잉에 대한 부담감에서는 완전히 벗어난 상태고 아웃코스에서는 스타트에는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김창규

배정 받은 25번 모터는 딱히 특징이 없다. 단점이나 장점이 없이 그냥 어중간한 느낌이다. 정비는 모터에 대한 뚜렷한 감이 없어 딱히 뭘 해야 될지 몰라 늘 하던 대로 청소정도만 생각하고 있다. 스타트감은 이상하게 본인이 훈련시 갑자기 바람이 불지 않아 현재 정확한 감을 설명하기 어렵다. 요즘 날씨는 바람이 얼마나 부느냐에 따라 스타트기준점이 달라지는 만큼 조심스러운 입장이다. 컨디션은 그냥 나쁘지 않은 정도고, 선호코스는 1코스는 늘 부담스럽고 올해 유독 2코스와 6코스에서도 경기가 안 풀리고 있어 2,6코스에 대한 부담감이 있어 센터코스가 좀 더 편한 느낌이다.

이장호

배정 받은 15번 모터는 전체적인 출력이 양호해 만족하고 있다. 계속되는 강성모터의 탑승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어 이번 회차 역시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 계속 좋은 모터를 배정받으니 스타트감도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이번 회차 역시 스타트감은 양호한 편이다. 선호코스는 센터코스가 경기를 전개하기 좀 더 편한 것 같고 현재 모터에 대한 특별한 정비계획은 없다.

서지혜

최근 모터 배정 운도 괜찮았고 경주 역시 행운이 많이 따라주면서 좋은 성적으로 이어진것 같다. 배정받은 5번 모터는 전반적으로 좋지 않은 편으로 알고 있는데 타본 결과 직선, 선회 모두 양호한 느낌을 받았다. 금일 연습에서는 맞바람과 등바람으로 인해 스타트 타이밍을 잡지 못했던 만큼 실전을 앞둔 수요일 오전 훈련에서 다시 한번 체크후 경기에 임할 생각이다.

최광성

최근 전체적으로 스타트 타이밍이 빨라지고 있어 기준점을 잡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기온 역시 떨어지면서 전체적인 재정비가 필요한 시점인데 1턴 전개후 자신감도 많이 떨어진 상태라서 또한 부진한 성적으로 이어진것 같다. 금주 장착하고 있는 26번 모터는 비교적 양호한 편이도 인,센터코스가 편하게 느껴지고 있는 만큼 내일 오전 지정 훈련을 통해 최종적으로 맞춰본후 좋은 성적을 거둘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유해광

제재 이후 계속해서 상급 모터를 배정받아 꾸준한 성적으로 이어질수 있었던 것 같다. 금주 장착하고 있는 38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만족해 금주 역시 적극적으로 경기에 임해볼 생각이다. 지정 연습에서는 사고없이 가려고 스타트 타이밍을 잡는데 초점을 맞추었고 내일 수요 오전 지정 훈련을 통해 다시 한번 체크해본후 조율할 생각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