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39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6.11.22
조회
1965
이태희
금 회차 배정받은 36번 모터는 전반적인 성능이 양호한 중상급 정도로 평가된다.
현재 승정 자세를 교정중이지만 경주 운영에 큰 지장은 없는 편이며, 컨디션도 90% 정도 회복한 상태다. 펠러는 직선쪽에 좀 더 비중을 둔 복합형이며, 컨디션을 더욱 끌어 올려 얼마 남지 않은 올스타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는게 가장 큰 목표다.

김현한
금 회차 배정받은 49번 모터는 보트와의 궁합때문인지 기대와 달리 성능이 크게 만족스럽지 못한 상태다. 최근 스타트감은 좋은데 비해 플라잉을 너무 의식하다 보니 감속하는 경우가 잦아 개인적으로도 아쉬움이 많이 남고 있다. 경주 운영은 무엇 보다 타 선수의 안전을 우선 시 하고 있으며, 시즌이 종반으로 치닫고 있는 만큼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남은 경주 더욱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이성용
현재 감기에 걸렸지만 정도가 심각하지 않아 컨디션엔 별 다른 문제가 없다.
장착한 40번 모터는 활용에 어려움이 따르지 않는 중상급 정도의 기력이며, 스타트 감도 비교적 양호한 편이다. 휘감는 작전을 선호하고 있어 평소 센터코스쪽이 편하게
느껴지며, 기복의 편차를 줄여 고객들의 신뢰를 쌓을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한 진
후반기 들어 전반적인 분위기가 침체된 상태라 흐름을 반전시킬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게 현재로선 급선무인 상황이다. 장착한 76번 모터는 중상급 정도의 기력이지만 가끔씩 공회전 현상이 발생해 스타트 하기에 다소 까다로운 편이다.
인 보단 센터,아웃쪽이 경주를 풀어나가기 수월하며, 지난 주 어느 정도 자신감을 되찾은 만큼 기세를 이어가기 위해 더욱 분발할 생각이다.

류성원
금 회차 배정받은 32번 모터는 직선 가속력은 양호한데 비해 항적을 치고 나가는 힘은 다소 부족한 편이다. 최근 바람의 방향이 일정치 않아 지정연습에선 스타트감을 잡는데 주력하고 있다. 컨디션은 양호한 상태며 피트 출발에 약점이 있어서인지 아웃코스쪽이 심적으론 편하게 느껴진다.

강창효
플라잉 제재 기간동안 보령에서 훈련을 했는데 미사리와는 환경적인 차이가 있어 아직 적응이 제대로 되지 않고 있다. 장착한 70번 모터는 중급 이상의 기력으로 평가되며, 지정연습에선 경주 감각을 끌어올리는데 중점을 뒀다. 플라잉 후 첫 회차라 아무래도 스타트 부담감이 따르겠지만 실전에 들어가기 전까지 이를 최대한 극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