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40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이달님
작성일
2006.11.29
조회
1963

윤희석
5주만의 출전이지만 경주감각에는 전혀 이상이 없는 상태다. 모터의 기력은 다소 부족하게 느껴지며 스타트 및 선회시에 공회전 현상이 심하고 특히 선회시에는 더욱 모터기력이 부족한 것 같다. 펠러는 선회형으로 맞췄으며 현재의 조건이라면 아웃코스에서의 경주 운영이 더 좋을 것 같다.

 

박석문
2달넘게 쉬어서 인지 스타트감을 맞추기가 상당히 힘든 상태다. 탑재한 모터의 기력은 중급 정도의 기력을 보이고 있으나 스타트 및 선회시 힘이 부족한 것 같아 펠러를 교체할 생각인데 지정연습에서 첫 번째 연습때의 펠러보다는 두 번째 연습때의 펠러가 모터와 궁합이 좋은 것 같아 실전에서도 이어갈 계획이나 이는 당일 오전 연습을 통해 최종 결정할 생각이다.

 

유근영
지정연습때의 스타트는 0.08초대와 플라잉을 기록했으며 현재 스타트 감은 좋은 상태다. 모터의 기력은 중급정도로 전기장치 이상으로 인해 정비를 했으며 현재 컨디션이 상당히 좋기 때문에 이를 염두에 두고 경주를 임해도 문제가 없다. 평소 아웃코스 전개에 약한 편으로 이는 전개능력 부족 및 어져스트로 인해서인 만큼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김영욱
모터의 자체 기력은 중급 정도의 모터로 판단되나 보트와의 궁합이 좋지 못한 것인지 9번이나 38번 모터와 비교했을 때 직선 가속력은 다소 부족한 것 같다. 스타트는 4주만의 출전이어서 인지 최근의 흐름에 적응하기가 무척 힘이 들며 무엇보다도 최근 피트 출발이 약해 이점이 가장 걱정되고 있다. 하루 두 번의 출전 경기중 오후경주 보다는 오전 경주가 부담이 덜하며 평소 5코스 입상률이 다소 부족한데 특별한 이유는 잘 모르겠다.

 

이미라
평소 스타트시 습관적으로 감속을 자주 했는데 최근에는 감속을 안하는데 주력하고 있기 때문에 스타트감이 많이 좋아진 것 같다. 지정연습시 모터에 이상이 생겨 73번 모터로 변경됐으며 기력은 중급 정도로 판단된다. 1코스 경주운영은 부담이 되지만 그 외 코스는 부담이 없으며 컨디션도 좋은 상태다.

 

이회종
지난주 사고를 당했으나 몸 상태는 전혀 이상 없으며 컨디션도 좋은 상태다. 지정연습시 0,20초대의 스타트를 기록했으며 안정적인 스타트라고 생각한다. 탑재한 모터의 기력은 중상급 정도의 기력을 보이고 있으나 본인이 만족할만한 수준은 아니며 상황에 따라 찌르기 승부도 염두에 두고 있다. 최근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욕심을 가지고 경주에 임하고 있는 만큼 팬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