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차를 준비하는 경정선수들의 지정연습이 화요일 있었습니다.
72명의 선수중 눈에 들어오는 한명의 선수가 있었습니다.
1차 연습 1,4코스 집중력과 노력의흔적 발견.
------------------------------------------
2차 연습 1,3,5코스 발진 스타트 정점을 찿으려는 노력과 집중력 그리고 의욕 좋은 모습이
--------------------------------------------------------------------------------------
돋보였다.
--------
2차 연습중 3코스 '프라잉'을 하였던것이 옥의티 였었으나, 45를 지나면서 가속을 올리는 과정의시차가
발견 되었으므로 이점은 85또는 45중 일기와수온의 변화등 모터의반응 속도에따른 정점과 컨트롤을
완성 시킨다면 현재보다 향상된 안정감을 찿을수있을 것으로 정리되었습니다.
또한 회차별 모터와보트에대한 탑승내용을 잘~관리하고 정리하는것은 필수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1일차 10경주.
말띠들의 이벤트경주.
1코스 생일이 빨라서 얻을수 있었던 행운^^
그러나 긴장감 때문일까!!!
늦은발진 서두르는 선수의 모습이 눈에들어온다.
이렇게 선수의 시즌 첫경주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2일차 5,13경주.
1일차 경주를 끝내고 정비를 하엿는지 1일차 10경주때의 모습과는 확연히 달라진 집중력과가속 그리고
순발력,선수에대한 믿음이 가슴한켠에 용솟음친다,
5경주,
------
6코스를 배정받은 선수의 코스.
피트아웃중 안쪽코스 점유도 쉽지않은상황.
4코스 선수가 장애요인으로 보였다.
이것을 극복해 줄수잇는 유일한 희망은 5번 윤영근선수 뿐이었다.
그래서 최종선택은 양강구도의 축을선정하고 쌍승식 4-6 과
5번선수의 스타트 주도권에 가능성을 열어두고 쌍. 복승식 6-5와 삼복승식 4-5-6을 동시선택.
예상했던 전개는 현실로 다가왔다.
13경주,
-------
1,2코스의 능력자를 앞도하는 선수의 스타트의 완성도는 매우 높았다.
자신감의 흔적은 선수의활주에 그대로 녹아있었다.
예상 전개도가 완성되고, 쌍승식 3/1 3/2 3/4를 최종선택^^
필자에게 있어서는 적중의기뿜보다 더욱 중요한것은, 선수의기량과 노력의 흔적을 찿을수 있었던것이
반가웠었다.
스타트 라인을 넘어서면서 선수의 활주는 돋보였으며,각각의선회 또한 양호한모습으로 휘니시 라인을
가장먼저 통과한선수.
경정팬 여러분은 이렇게 열심히 노력하는 선수에게는 응원과격려가 필요합니다.
+++ 경정2기. +++
=== 이장호선수 ===
2014시즌 꾸준히 그대를 응원하고, 선수의 모습 모습 모습에 관심을 같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