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플레이존 예상과 후기
[예상과 후기] 게시판은 고객 여러분들의 경주예상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된 곳입니다.
경주예상과 무관한 내용 또는 부적절한 게시글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불만사항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표기를 실명에서 아이디로 전환하였습니다.
필자가 바라본 2014 경정. 2014 그랑프리 경정이 눈앞에 다가왔다. 이곳 게시판은 적막함과 고요한 침묵이 흐르고 있다. 이유가... 원인이 무엇인지 시행자는 생각해 보았는가? 2014 한해를 돌아보며 이곳에서 사라진 아니 실종된 것이 너무 많다. 매출감소 누구의 책임인가? 그들이 말하는 '고객'이 이곳에 존재하기는 하는 것인가? 실종되고, 사라지고, 마지못해 생색내기 급급했던 2014 고객존중. 판을 벌여 놓으면 숨박꼭질, 간보기 근성. 나만 바라보는 갑질 진정한 미래를 책임질 '우리'는 어디에 있을까! 그대들, ======= 냉철한 자기반성과 그리고 고객존중을 통한 발전, ============================================ 이것이 경정에 꼭 필요한 '리스펙트' 정신이다. ==========================================
댓글달기 ( 0 / 500byte) ※ 책임성 있는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작성자 아이피가 공개됩니다.
로그인 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