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정팬 여러분!
앞에서 말씀드린 부분(나의예상 11036번) 충분히 이해하셨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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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 지금부터는 앞서 말씀드린 부분에대한 필자의판단을 기술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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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기까지 필자의 판단 ***
1)경주에 출전하는 모든선수에게는 공정성이 담보되어야하고, 그것은 경주의 기본이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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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으로 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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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본경주는 이러한 기본중의 기본인 공정성을 해태하며 '경주성립'에만 몰두한 지나치게
편중된 경주사업본부(경정)의 편견으로 비춰집니다.
엄격한 규정적용과 공정을 담보해야할 심판의생명도 본경주에서는 상실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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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정의 적용도 잘못되었고, 경주에대한 대응도 대단히 잘못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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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경주에 있어서 피트 재출발보다 우선 판단해야 할것이 3번정 어선규선수의 *'엔진정지' 상황이
해당경주에 있어서 총 몆차례 있었느냐.*가 핵심중의 핵심 입니다.
대부분의 경정팬들 눈에는 3차례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필자의 눈에는 4차례로 목격 되었습니다.
그리고 공지사항의 심판실 발표내용은 재출발 2회로 상황을 희석 시키려는 소위 꼬리자르기를 하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경정팬 여러분들도 본경주 상황을 다시한번 되돌아 보시고, 발표내용과 비교분석해 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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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백히 잘못된 발표 입니다.
2)발매 마감후 경주에 출전하는 선수간 전력이 사전노출된 경주였습니다. (공정성 상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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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주에 출전하는 선수는 자신이 출전하는 경주를 선수동의 계시판을 보고 경주,코스,상대선수를
확인하게 됩니다.
현재 투입되고있는 모터 110대, 보트 110대에 대한 장단점과 회차별 성적등 꼼꼼히 모니터하는
경정선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자료는 선수에게 있어서 자신이 탑승하는 모터보트의 상태와 작전구사에 상당한 영향을 줍니다.
'높이 나는새 멀리보고, 일찍 일어나는새 먹이를 차지한다.'는 소리가 떠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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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3번 어선규선수의 '모터정지' 상태를 확인한 선수들의 심리상태와 해당경주 준비했던 작전또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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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경사유가 확인 되었으므로 변경되어야함이 불가피한 상황이며, 당연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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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이러한 상황이 올것을 사전예측을 경정팬들의 책임으로 전가하는것은 잘못이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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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대한 피해와 허탈감을 고스란히 해당경주에 배팅하는 경정팬들의 몫으로 돌리는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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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주사업본부(경정)의 잘못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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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선수는 각자의 스타트구룹과 위치에서 슬로틀레버 중립상태에서 대시계의 12초침을 응시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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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진타이밍(스타트시 정시정점을 잡기위한 기본동작)을 위하여 준비중인데 3번 어선규선수의 보트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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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천히~ 천천히~ 계속 앞으로 앞으로 전진하고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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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m 공중선을 지나면서는 슬로틀레버를 100%를 잡아야할 보트의 가속은 본회차 연습상황에서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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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습과는 거리가 멀어져 있었으며, 평소의 모습과도 커다란 차이가 있었습니다.(아마 모터를 중립상태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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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져갔을경우, 또다시 엔진정지가 될수있다는 강박감이 어선규선수의 판단 이었을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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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부분에서는 어선규선수의 대처자세 또한 큰 논란이되고 있음을 선수는 기억해야 할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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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것도 내것 네것도 내것'이라는 경주사업본부(경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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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경주(2015년 7월15일 1일차 14경주)는 공정함을 생명으로 해야할 경정경주에 있어서 기본중의 기본인
'공 정'이 상실된 경주였었습니다.
이번사건은 여기서 '마침표'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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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이 흐르고~ 흘러도 남아있는 흔적까지 지울수는 없습니다.
3번 어선규선수의 전력은 진입항주전 이미 노출되었고,
노출된 3번정의 전력은 함게 경주에 참가한 타선수의 자신감과 심리적 상승효과(집중력)를 가져가는
충분한 계기가 되었던 것입니다. *(구체적 설명 추후기재)*
이렇게 경주가 진행되었습니다.
** 매출액 **
경주사업본부(경정)의 수득금이 문제였다면, 왜! 수년전부터 경정팬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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않았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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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유부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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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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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정팬 길들이기 등등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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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일들이 양산된것이 결국 2015년 7월15일 1일차 14경주 였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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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동안 수년간에 걸쳐서 꾸준히 이러한 상황(유사사례 포함)발생시 경주시간을 탄력적(약10분)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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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장하여 경정팬들에게 재구매 기회를 주어야 한다는 제시와주장을 해왔던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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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팬들의 주장이 잘못된 주장 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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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들의 주장이 받아들여 졌다면, 이날 팬들의 분기는 없었을 겁니다.
'가칭' 어선규사건 이후.
7월23일 22회 2일차 9경주.
1코스 박진서선수 소개항주후 재항주 기회없이 즉시 출주제외 시켰습니다.(고객의소리 자라보고
놀란가슴 참조)
그러함에도 동경주 매출액의 변화가 없었습니다.
여기서 경주사업본부(경정)이 반성해야할 교훈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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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후 이재학선수등 모터불량 '출주제외'상황은 신속하게 이뤄졌으며, 이러한 조치가 매출에 어떠한
영향을 주었는지 파악하면, 경주사업본부(경정)은 '반면교사'로 받아들여야 할것이다.
왜?
2015년7월15일 1일차 14경주 3번 어선규선수 '출주제외' 시키지 않았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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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부터 경정의 매출액이 하향곡선을 그리는 모습은 꾸준히 관찰되고 있습니다.
그러던 매출액의 감소현상은 금년부터 더욱 가속화되는 현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본경주에 대응하는 경주사업본부(경정)의 문제점중 하나는 여기서도 그대로 노출되고 말았던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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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정팬 여러분!!
복중 더위에 스스로 자정하지 못하는 경주사업본부(경정)의 모습 이대로 방치하면,
결국 피해는 고스란히 경정팬만이 떠안게 됩니다.
'내것도 내것이고, 네것도 내것.' 이라는 경주사업본부(경정)의 진정한 사과와반성을 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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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정팬 여러분 !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분명히 잘못된 경주 였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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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본경주와 관련하여 두번째글은 여기서 줄이겠습니다.
세번째, 네번째 계속 이어질것이며, 다섯번째글이 마감되면 여러분들도 왜 필자가 지나간 경주에
대하여 이렇게 하여야만 했는지 알게 될것이고,
경정팬들의 경정에대한 눈높이도 한단계 높아지게 될것입니다.
끝까지 인내를 같고 관심가져 주실것을 부탁합니다.
2015년 8월 11일 경 정 팬 조 재 승.
'경정이 바로서야 경정팬이 즐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