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정팬 여러분!
지난 7월15일 1일차 14경주에 대한 경정팬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하여 본경주 성립(출발)까지의
문제(나의예상, 11036번 11037번)를 지적 하였습니다.
그럼 여기서 현재 경정경주에 적용되고있는 '경정시행규정'을 중심으로 본경주 규정 적용의 문제점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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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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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필자의 두번째글 참조)에서 말씀드린 바와같이 경주사업본부(경정)의 규정적용과 발표까지의
과정을 살펴보면, 매우잘못 되었음이 그대로 드러나 있습니다.
그럼,
경정시행규정에 경주사업본부(경정)가 뒤늦게 발표한 규정외 필자가 밝혀드리는 ' 규정 '을 참고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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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밎 판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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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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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엇 때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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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주사업본부(경정)의 필요에의한 소리(* 필자의 두번째글밎경정홈페이지 본경주 발표내용 참조 *)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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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정도, 공정도, 원칙도, 실종 되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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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 경정시행규정 '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경정팬들의 객관적 입장에서 분석과판단을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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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정시행규정 제47조. (경주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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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격이 되는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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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항의2선수가 자기 의사와 관계없이 출주중에 타인으로부터 도움(물리적으로 힘을 부여하는 행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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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적인것은 해당되지 않음)을 받았을 경우. (* 본규정에 대하여 의문점 질문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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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정시행규정 제50조. (출주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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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주운영위원은 선수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때에는 당해 선수를 출주에서 제외할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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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선수가 경주능력을 일시적으로 가감시킬 수 있는 약품밎 기타 물품을 사용한 때.
1 - 2 당해경주 출주시각 60분전까지 선수대기실에 집합하지 아니한 때.
1 - 3 선수가 경정장에서 경주운영위원의 명령 또는 지시에 따르지 아니한 때.
1 - 4 선수의 건강상태가 좋지 않아 출주가 불가능 하다고 인정한 때.
1 - 5 기타 경주의 안전밎 공정성 확보를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한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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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정시행규정 제55조. (대기행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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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주제외가 되는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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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선수는 출발을 위해 출발선을 똑바로 향한 후에는 진입항주 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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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규정의 해석에 논란의
여지가 있으므로 3번정 어선규선수의 최초 엔진정지 상황부터 연결하여 판단하는것이 올바른 해석에
도움이 될것입니다.>
*** 경정시행규정 제66조 (경주의 불성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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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판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경주불성립으로 판정하고 경주를 연기 또는 중지할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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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결승선에 도착한 선수가 없는때.
1 - 2 천재지변 또는 정전등으로 정상적인 경주가 이루어지지 아니한 때.
1 - 3 사람 또는 동물등의 방해로 정상적인 경주가 불가능하게 된 때.(1 - 3항을 유권해석함에 있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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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경주 3번 어선규선수를 ' 사람 '범위에 포함 유무에대한 논란의 여지를 남겨둘 소지가 있음을
참고 바랍니다.)
1 - 4 경주중 관객의 투석밎 기타의 방해로 인하여 경주에 중대한 지장이 초래된 때.(1-3과1-4에 명시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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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람 '과 ' 관객 '으로 명시된 부분을 명확히 규정하고 있음을 유권해석에 매우 중요한 부분 입니다.
참고 바랍니다.)
1 - 5 경주중 주회통보원이 주회통보를 하지 아니하였거나 잘못한 때.
1 - 6 선수의 책임이 아닌 사유로 공정하고 안전한 경주가 이루어지지 아니하였다고 인정된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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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1-4, 1-6에서 명시한 ' 사람 ' ' 관객 ' ' 선수 '로 명시한 부분은 경정시행규정 제66조 를 보다더
정확히 해석할수있는 요소가됨을 참고 바랍니다.)
*** 경정시행규정 제67조. (출주자격의 상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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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주운영위원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해당 선수를 출주에서 제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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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제18조 (복장의 착용), 제19조(번호판), 제51조(소개항주), 제52조 제2항(모터보트 상태변경),
제53조 (출발준비)의 규정을 위반하였을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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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2 < - 절 사 - >
1 - 3 모터보트가 출발전 또는 출발시에 있어서 모터보트의 불균형 또는 부유물에 의해 현저히 속도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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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하되었을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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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상단열거 경정시행규정은 2015년 7월15일 1일차14경주 3번 어선규선수에게 적용될수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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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정시행규정 '을 말씀드린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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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경주에 적용된 경주사업본부(경정)의 발표내용 ' 경주속보 '를 참조 바라며, 왜! 경정시행규정
제53조 (출발준비) 라고만 공표 했을까요?
궁금점 없으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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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발표하면 경정팬들은 무엇인지 이해가 되셨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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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여,
필자는 경주사업본부(경정)측에 오늘(8월17일)경정시행규정 제53조(출발준비) 전문공개를 고객의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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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 전문공개를 요청했습니다. (*고객의소리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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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필자는 수년전부터 ' 메뉴얼 완성 '을 관계자 들에게 여러차례 주문해 왔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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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규정 세분화밎 규정강화도 주문해 왔었습니다. 그러나... 주문하지도 않았던 F/L규정만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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했습니다.
왜 그렇게 했을까요? 필자가 논하지 않아도 경정팬들도, 경정선수도 이미 알고있습니다.
* 필자는 그동안 ' 고객의소리 '와 관계자들에게 여러차례 경정시행규정 전문공개를,
경정팬들의 알권리를 위하여 꾸준히 요청했었으나, 이곳 홈페이지를 통하여 경정시행규정 전문을
받아본 사실이 없었습니다.
왜!
무엇 때문에!
꾸준히 경정시행규정 ' 전문공개 '를 요청 했는지 추후 이곳에 밝혀드리겠습니다.
상단 '경정시행규정'은 2015년 7월15일 1일차 14경주 '가칭' 어선규사건의 이해를 돕기위한 것이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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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적용하는 규정 100%<필자공개>가 아님을 말씀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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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정팬 여러분!
상단의 규정 적용시 편견이 적용 되어선 안되며, 철저히 객관성을 유지해 주실것을 당부 드립니다.
또한, 본경주 관련 여러분들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필자의 관련글 처음브터 연결하여 필자 주장의
타당성을 검토 하시길 바랍니다.
경정이 바로서야 경정이 발전하고, 경정팬이 즐겁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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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제 더이상 경정팬이 ' 모래 '로 남아선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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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정선수가 ' 물 '이고,
경주사업본부(경정)이 ' 시멘트 '라면,
위3가지가 적절히 잘~ 섞였을때, 단단한 ' 콘크리트 '로 탄생됩니다.
단단한 콘크리트로 탄생된 경정팬들이 흔들리는 경정을 바로세우며, 반석위에 올려 놓을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경정을 위하여 이제는 앞으로 나오셔야 합니다.
스스로 자정하지 못하는 경정. 이제는 경정팬들이 앞장서야 합니다.
내일(8월18일)은 본경주 관련 경정팬들이 놓치고 있었던 또다른 중요한 부분을 이곳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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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겠습니다. 다음 글에도 관심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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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8월 17일 경 정 팬 조 재 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