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플레이존 예상과 후기
[예상과 후기] 게시판은 고객 여러분들의 경주예상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된 곳입니다.
경주예상과 무관한 내용 또는 부적절한 게시글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불만사항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표기를 실명에서 아이디로 전환하였습니다.
2016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 성원에 감사 드리며 새해에는 건강과 함께 원하는 모든게 꼭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가정위에 평강이 늘 함께 하기를 또한 기도합니다. 2016년이면 경정도 15년차가 됩니다. 2002년 6월18일이 어제 같은데 벌써 15년 ! 세월이 세삼 빠름을 실감케 하는 군요. 그러니까 부족하기만 하지만 경정 전문가라는 이름으로 생활한지가 15년이 되었습니다. 70년의 흐름속에 참으로 여러가지 일을 했지만 경정 15년이 가장 긴 여정입니다. 그동안 하루에도 여러번, 수없이 많은 희로애락이 경정 속에서 있었고 앞으로도 계속되겠지만 남는건 후 회 뿐인것 같습니다. 15경주 중에 어찌 후회스런 경주가 없을 수 있겠는가 라고 위안을 해 보지만 이 후회가 고스라니 회원님들 에게 돌아가는 손실이라는 점을 생각하면 정신이 번쩍 들기도 합니다. 더욱이 금년 부터는 16경주라니... 내년부터 바뀔 경주운영 내용을 몇가지 살펴보겠습니다. 1. 경주 개최 회수 : 45회 91일 1365경→→48회 96일 1536경주 2. 휴장 : 4/13일 국회의원 선거일(수) 3. 프로펠러 지급 : 개별지급→→펠러 고정 부착 모터 배정 3번을 설명 하자면 모터에 펠러를 부착해서 배정을 하기에 펠러를 임의로 교체할 수 없고 언제나 30번 모 터라면 동일한 펠러가 부착되어있습니다. 일본의 경우 펠러를 선수 개인이 제작하여 사용할 수 있었기에 수천만원을 들여 제작하고 가공하는 선수 도 많았으며 펠러가공 목적을 중심으로 써클이 운영되기도 했으나 지급제로 변경이 되었고 2년전 부터는 펠러를 모터의 부품처럼 처음부터 고정으로 부착하여 지급을 하고있습니다. 따라서 모터의 성능을 선수의 펠러나 정비 능력에 따라 파악헤야 했으나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으며 비교 적 정확한 모터 성능을 선수의 능력과는 별개로 알 수 있게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어찌되었든 2016년에는 경정에 큰 변수가 있을 것입니다. 온라인 스타트 경주도 한다고 하니, 판을 완전히 뒤집는 발상으로 귀추가 주목됩니다. 적응하기 위해 연구하고 더욱 땀을 흘려야 할 것 같습니다. 행복하시고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달기 ( 0 / 500byte) ※ 책임성 있는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작성자 아이피가 공개됩니다.
로그인 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