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륜, 올해도 팬을 명예심판으로 (보도자료 3월 2일)
작성일
2014-03-05 17:20:14.0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4601

경륜, 올해도 팬을 명예심판으로

 

 

올해도 경륜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1일 명예심판 제도를 시행한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정정택) 경륜경정사업본부 광명스피돔은 경륜 운영현장의 체험 기회 제공 및 경륜 심판판정의 공정성에 대한 고객 이해도 제고를 위해 “고객 1일 명예심판” 제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1일 명예심판’ 행사는 오는 3월 8일 광명스피돔에서 열리며 올해는 총 12회에 걸쳐 오는 11월 22일까지 진행된다. 회당 10여명의 명예 심판이 참가한다.  

 

1일 명예심판에 참가한 고객들은 경륜 심판의 주요 업무 현황을 소개받은 후 실제 심판 판정 과정을 참관하고 광명스피돔 시설을 견학한다. 명예심판은 소정의 기념품과 함께 명예심판 위촉장도 받는다.

 

경륜 심판 관계자는 “1일 명예심판 제도는 고객들이 공정하고 투명한 경륜 심판판정의 현장을 직접 체험함으로써 경주운영의 신뢰도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된다”며 “경주의 신뢰도 제고를 위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1일 명예심판 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2004년부터 시작된 고객 1일 명예심판 행사에는 지난해까지 1천여 명이 참여했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