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정장 9월은 문화행사로 볼거리 가득 (보도자료 9월 1일)
작성일
2013-09-04 09:29:36.0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4533

경정장 9월은 문화행사로 볼거리 가득

 

미사리경정장으로 마술 공연 보러 오세요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9월, 미사리 경정장이 다채로운 문화공연 행사를 마련하고 방문객과 고객들을 맞는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정정택) 경륜경정사업본부는 오는 9월 5일부터 26일까지 매주 미사리 경정장 미사홀에서 다양한 문화 공연을 열 계획이라고 밝혔다.

 

9월 문화행사는 5일 라이브 가수(권유미)의 공연을 시작으로 첫 문을 연다.
이어 헤럴드경제배 대상경정이 열리는 12일에는 댄스와 마술이 만나는 화려한 퓨전마술 공연이 관객들을 맞이하며 26일에는 7080세미 트롯가수(래미)의 무대가 고객들을 찾아간다. 관람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도 지급한다.

 

공연은 매주 목요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되며 무료입장이다. 추석 연휴기간(18일~19일)에는 휴장한다.

 

아울러 9월 미사홀에서는 매주 수요일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경정노래교실"도 열린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30분~12시까지며 노래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다.

 

경륜경정사업본부 관계자는 "미사리경정장이 건전한 가족단위 레저 공간으로 자리잡아감에 따라 지역주민과 경정 팬들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문화행사 및 체험프로그램의 내용을 더욱 다양하고 알차게 꾸밀 계획"이라고 말했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