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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아이디어 반영 경정 ‘공존레이스’ 개최 (보도자료 6월 2일자)
작성일
2013-06-05 09:52:36.0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4369

고객 아이디어 반영 경정 '공존레이스' 개최
- 경주방식 공모전을 통해 채택된 고객 아이디어 반영

 

경정 사상 최초로 고객 아이디어가 경주에 적용된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정정택) 경륜경정사업본부는 지난 5월 고객 대상으로 개최한 이벤트 경주 공모전에 당선된 고객 아이디어를 경주에 활용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적용 아이디어는 일명 공존 레이스로 1980년생 동갑내기 B1급 6명이 출전하는 경주다. 주민등록상 생년월일이 빠른 선수부터 인코스에 배정되며 6월 5일(수) 10경주에 열린다. 공모전 2등에 당선된 김민구 고객이 제시한 아이디어로 고객의 아이디어를 직접 경주에 반영한 처음 시도하는 이벤트성 경주라 팬들의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이번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에는 대상선수 대항전, 코스별 최강자전, 역대 신인왕 대 역대 여왕전, 경정부부 선수 대항전 등의 수상작을 비롯해 모두 82개의 참신한 고객 아이디어가 접수됐다.

 

경정경주 편성 담당자는 "경정을 참여형 레저스포츠로 정착시키고 고객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코스별 최강자전' 등 이번 공모전에서 채택된 아이디어 중심의 기획경주를 매월 실시할 계획"이라며 이벤트 경주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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