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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체육진흥공단 고객만족도조사 2년 연속 우수 달성 (보도자료 1월 6일자)
작성일
2013-01-09 10:41:42.0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4206

국민체육진흥공단 고객만족도조사 2년 연속 우수 달성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정정택)이 기획재정부가 주관한 2012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에서 95점을 획득하여 2년 연속 최고등급인 우수 등급을 달성하였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직접고객을 대상으로 공공기관 제공 서비스에 대한 만족수준을 개별 면접 및 현장조사를 통해 평가하는 제도로 1999년부터 시행해 오고 있는 제도이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은 금융지원, 연구지원, 기금조성사업인 경륜, 경정 고객 등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였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관계자는 “그동안 공단은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e-cs시스템 등 지원시스템 강화, 고객과의 소통채널 유지 등 다양한 노력을 해왔고, 특히 경륜, 경정의 경우, 장외 스피존 리모델링을 통한 쾌적한 환경 조성, 그린카드 도입, 희망길벗 운영 등을 통한 건전화를 위해 노력하였는데 이러한 노력들이 결실을 거둔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만족 제고를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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