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강 경륜스타, 올림픽공원 스피존에 떴다 (보도자료 7월 22일자)
작성일
2012-07-25 11:08:24.0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4729

최강 경륜스타, 올림픽공원 스피존에 떴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본부장 전희재)는 7월 21일(토) 14:00부터 15:10까지 올림공원지점 중앙광장에서 ‘최강! 경륜스타 팬사인회’를 개최하였다고 말했다. 엄인영, 주광일, 이용희 선수와 고객들이 만나서 경륜퀴즈쇼, 질의/응답, 팬사인회, 경주전략 분석 등이 펼쳐졌으며 이 자리에서는 경륜팬이라면 대부분 알만한 293경주 출전에 217번 우승을 차지한 한국경륜의 전설인 엄인영 전 선수의 최근 근황, 주광일, 이용희 선수의 요즘 컨디션, 아쉬웠던 경주, 기억에 남는 경주 등 다양하고 알찬 내용들이 오고 갔다. 팬사인회에서는 세 명의 선수들이 500여명의 고객들에게 일일이 사인을 해주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정병찬 올림픽공원지점장은 ‘금번 자리는 고객과 선수들의 직접적인 소통을 위해 마련하였으며, 진솔한 대화가 오고감으로써 고객분들의 호응 또한 좋았다.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경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강 경륜스타, 올림픽공원 스피존에 떴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