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륜> 3.65kg의 온정, 「사랑의 연탄 나눔」으로 이웃과 따뜻한 겨울나기에 나서...
작성일
2021-12-23 09:11:16.0
작성자
박상협
조회수
2670
<경륜> 3.65kg의 온정, 「사랑의 연탄 나눔」으로 이웃과 따뜻한 겨울나기에 나서... 썸네일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지난 16일 광명시 소재 수급자, 영세가정 등 취약계층 29가구에 3.65kg(연탄 1장 무게)의 온정을 담은 8700장의 연탄과 쌀, 내복(1천만원 상당)을 전달하며 연말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성택 경주사업총괄본부장과 직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차량이 진입할 수 없는 가구에 직접 연탄을 전달하였고, 나머지 연탄은행에 비축해둔 연탄은 수혜가구들이 요청하면 수시로 지원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이번 행사는 임직원들만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넘어 참여문화 확산과 구성원 간 일체감 형성을 위해 경륜 선수 10명이 함께해 그 의미를 높였다.

 

김성택 경주사업총괄본부장은 인사말에서 오늘 여러분들의 연탄봉사는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의 손길로 다가가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고 새로운 봄을 맞이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이번 지원으로 생활이 어려우신 분들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날 함께한 김순예 연탄은행 사무총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손길을 내밀어준 경주사업총괄본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오늘 연탄과 함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된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공단 임직원은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매달 급여에서 일정금액을 기부해 사랑나눔기금이라는 이름으로 적립하여 필요한 곳에 소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경륜 연탄나눔 1000만원 또한 꾸준히 모인 사랑나눔기금이 사용되었다.

아울러 미사리경정장에서 하남시 복지기관에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700만원, 공단 본부의 송파구 소재 복지관에 어르신 반찬제공 지원을 위해 1800만원, 과학원의 노원구 복지관에 쌀, 김치 지원을 위해 810만원을 사랑나눔기금으로 지원했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