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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륜경정총괄본부는 신임 매니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역량교육을 실시하였다> |
◆ 650여 명의 경주 종사원 중 12명의 신임 매니저 선발
◆ 고객응대, 발매 전산시스템 이해와 경륜경정사업 건전화 관련 교육 이수
◆ 막중한 책임감이 드나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고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지난 24일(금) 광명 스피돔 대회의실에서 올해 처음 매니저로 임명된 경주 종사원들을 대상으로 ‘신임 매니저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광명 스피돔, 미사 경정장 그리고 17개 장외지점에 근무하는 경주 종사원 650여 명 중 올해 새로 선발된 12명의 매니저를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교육내용은 경륜·경정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응대하는 매니저들이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고객 응대, 발매 전산시스템 기술 습득과 경륜·경정 사업 건전화 이해 등 사업관리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교육에 참석한 매니저들은 한결같이 “매니저라는 직책을 맡게 되어 막중한 책임감이 든다. 코로나19로 현재 경륜·경정 모두 휴장 중에 있지만 언제라도 개장을 했을 때 고객 여러분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겠다. 여러 사람을 대표하는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며 의지를 다졌다.
한편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이외에도 고객 접점 근무자들의 역량강화와 사업 이해도 제고를 위해 CS교육, 우수 종사원 변화 관리 교육과 건전화 교육 등 다양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