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륜 선수들과 함께하는 심판 판정 설명회 개최
작성일
2019-08-26 13:24:35.0
작성자
박병학
조회수
1429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4-1. 경륜 심판팀 유충성 과장이 고객들에게 경륜 경기장 구조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5184pixel, 세로 3456pixel

사진 찍은 날짜: 2019년 08월 25일 오후 10:30

<경륜 심판팀 유충성 과장이 고객들에게 경륜 경기장 구조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특선급 김민균, 정정교 선수 중랑지점 찾아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 가져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지난 23() 중랑지점에서 2019년 제5차 경륜 심판 판정 설명회를 가졌다. 심판 판정 설명회는 지점을 방문하는 경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륜 심판 판정, 경주 운영 등과 관련된 내용을 설명하여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판정 설명회는 동영상을 보며 팬들이 평소에 궁금증을 가졌던 경륜 심판의 역할, 판정 규칙, 주요 판정 사례를 설명하였다. 또한, 특선급인 김민균(35, 17, 김포), 정정교(30, 21, 김포) 선수가 참석하여 경륜용 자전거 구조와 훈련 방법을 설명하고 이어서 고객과의 질의응답을 하며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였다.

 

설명회에 참석한 한 고객은 선수들과 가진 질의응답 시간에 출전 명단을 보고 어떤 마음으로 경기에 임하냐라는 질문을 했다. 이에 정정교 선수는 상대 선수의 주법을 생각한 후 승부수를 어떻게 가져갈지 판단한다. 짧은 시간의 승부라 긴장이 많이 되지만 항상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한다.”라고 답했다.

  

설명회를 마친 후 열린 팬 사인회에는 많은 고객들이 찾아 호응을 주었으며 선수들이 프리미엄홀을 방문하여 고객들에게 인사하고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편 2019년도 경륜 심판 판정 설명회는 지난 4월 광명 스피돔을 시작으로 전국 7개 지점을 순회하며 11월까지 총 8회 열릴 예정이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