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7월 3일부터 경륜경정 삼쌍승식 발매방식 조정 및 경륜 대진 방식 변경
작성일
2019-06-24 12:27:06.0
작성자
박병학
조회수
1972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NOTICE_삼쌍승식-발매방식-조정(경륜).pn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800pixel, 세로 977pixel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NOTICE_삼쌍승식-발매방식-조정(경정).pn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800pixel, 세로 977pixel

<경륜 발매방식 조정 안내문>

<경정 발매방식 조정 안내문>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오는 73()부터 경륜, 경정 경주 발매방식을 조정하고 75()부터는 경륜 대진 방식을 변경하여 운영한다고 밝혔다.

 

우선 발매방식 조정을 살펴보면 한동안 특별경주(대상경주 등)에서만 베팅이 가능했던 삼쌍승식이 경정의 경우 매 회차 12경주부터 16경주까지, 경륜은 매 회차 특선급 경주에서 발매가 가능해졌다. 이번 발매방식 조정은 그동안 균형 있는 배당에 대한 고객의 끊임없는 요구를 반영한 결과이다.

 

또한 경륜은 대진 방식을 올 시즌 지난주까지 실시했던 트라이얼(1, 2일차 예선 성적 합산 상위 7명 결승전 진출) 방식을 1일차 독립대진 2일차 예선 3일차 결승으로 변경한다. 변경된 대진 방식은 다양한 형태의 경주 편성이 가능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보인다.

 

경륜경정총괄본부 관계자는 그동안 꾸준히 삼쌍승식 발매 조정과 대진 방식을 변경해 달라는 고객들의 요구가 있어 검토를 한 결과 하반기 경주부터 요구를 반영하여 운영하기로 결정했다.”라며 발매방식 조정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주고 대진 방식 변경으로 축을 중심으로 단조롭게 진행되던 경주가 줄어들어 고객들에게 박진감 넘치는 경주를 선보이길 바란다.”라고 기대를 밝혔다.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3-3. 대진방식 변경.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969pixel, 세로 2671pixel

사진 찍은 날짜: 2019년 06월 24일 오후 11:28

<경륜 대진 방식 변경 안내문>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OP